본문 바로가기

💬 Review/cafe

☕ 카페 - 카페 스토브 [대구중구카페/동성로카페/봉산동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써니예요🌷

오늘은 제가 올해 초에 방문한 카페를 추천드리려고 해요~

반월당 근처로 밥을 먹으러 갔다가 친한 동생의 추천으로 방문했던 카페입니다.

바로 ☕카페 스토브 라는 곳인데요~

맛난 디저트와 스누피만화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아주 좋아하실 카페예요!

위치는 야시골목 쪽에 있습니다.

 

 


카페 스토브

📭 대구 중구 동성로2길 12-34(봉산동 24-1)
📞 053-424-7773
🕚 매일 12:00 - 22:30 
☕ 제리 치즈케이크, 카페라테, 아인슈페너, 아메리카노, 바닐라 라테 등
📝 포장, 예약, 무선인터넷, 남/녀화장실 구분

http://instagram.com/cafestove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http://naver.me/xDYBCShS

 

네이버 지도

카페 스토브

map.naver.com

 

카페 스토브는 '스누피 와플'로 유명한 카페입니다.

반월당과 가깝고요~ 신한은행쪽으로 나오셔서

통신골목 쪽으로 오시면 됩니다!

 

 

올라가는 길도 너무 예뻐요!!

스누피가 딱 보이네요~ 

 

 

2층입니다.

주문도 하고 여기서 커피와 디저트를 드셔도 되고요!

저희는 구경을 하기 위해 3층에 올라가서 먹기로 했어요~

천장이 높아서 되게 시원시원한 느낌이라 좋았고,

전반적으로 화이트톤으로 꾸며져 있어서 깔끔한 분위기예요.

밑의 거울에는 "마음 편히, 따뜻하게, 이곳에서" 라는 문구가 적혀있답니다.

 

 

아기자기 사랑스러운 스누피 관련 소품들이 많네요!

특히 이 열기구는 한동안 제 카톡 배경화면이었어요😆

 

 

3층으로 한번 올라가볼게요!

 

 

✅카페 스토브는 '스누피' 관련 제품을 직접 구매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저작권에는 문제가 없다고 하네요!

 

카페 스토브 3층

 

 

넘나리 귀여운 메뉴판!!🧡

전 메뉴가 한 눈에 보여서 좋네요!

카페스토브는 요즘의 타 카페들에 비해

메뉴 수가 적은 편이지만,

저는 오히려 그게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희는 생딸기와플 1개와 말차라떼 1잔, 초콜릿라떼 1잔을 주문했어요!

 

 

🍫☕초콜릿라떼 (5,000원)

🍵말차라떼 (5,000원)

 

스누피 컵이 너무 앙증맞죠~

어릴 때는 스누피 만화를 보는데 찰리의 머리 숱이 너무 없어서

불쌍하다고 슬퍼하던 기억이 나요🤣

그때는 참 순수했죠?

찰리브라운스누피 관련 소품들이 가득하니

아이들과 함께 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생딸기와플 (14,000원)

 

완전 예쁘죠오?? ٩ʕ๑>᎑<๑ʔ۶

실제로도 플레이팅이 너무 잘 되서 먹기가 아까웠어요!!

찰리와 스누피의 얼굴로 된 와플, 바닐라 아이스크림까지 있어요~

어플 필터로 찍어서 그런지 색감이 쨍하네요!

와플의 과일은 계절에 따라 변하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사실 카페 스토브는 제리치즈케이크가 가장 유명하고

그 다음으로 와플과 스누피앙버터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다음번 방문 시엔 🧀제리치즈케이크를 맛보고 싶어요 (╹ڡ╹)

이날 업무 스트레스가 높아서 정말 고단한 하루였는데,,,

친한 동생을 만나 맛난 것도 먹고 수다도 떨고 하니

온갖 근심 걱정이 사라지면서 카페 안 거울에 있었던 문구처럼

마음 편히, 따뜻하게 잘 놀다 온 것 같아요.

 

https://coupa.ng/bKR4zb

 

스누피 찰리브라운 루시 커플 아이폰 갤럭시 LG 범퍼케이스 + 하트톡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