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etc.

🍳 요리 - 쿠팡 프레시지 블랙라벨 스테이크 세트 [밀키트 체험]

반응형

안녕하세요. 써니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리한...아니 첫 밀키트 체험을 리뷰하려고 해요!

사실상 요리라고는 좀 그렇지만..하하~

요리라고 한다면 저는 요린이 수준이랍니다.

왜냐하면.. 요리하는 기술이 퇴화가 되었거든요..

그 이유는 어릴 때부터 부모님께서 맞벌이를 하셨는데요.

그런 부모님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설거지, 빨래 개기, 청소, 요리 같은 것들을 하기 시작했죠~!

그래서 그런 딸이 기특했던 지 어머니께서 요리하실 때마다 이것저것 알려주셨었어요.

중학생 때는 웬만한 국은 다 끓였고 고등학생 때는 어머니께서 이제 요리하기 귀찮다 하셔서 ㅎㅎ

저희 집 반찬을 제가 다 만들고는 했죠!

그러던 제가 20살이 되고 바빠지면서 조금씩 요리에 손을 놓기 시작했는데요.

점입가경으로 부모님께서 생식에 눈을 뜨시고 저는 다이어트에 돌입하면서 ㅎㅎㅎ

요리할 일이 없더라고요? 그리하여 저는 다시 요리 초보..요린이가 되었어요..😅

얼마 전 간단한 반찬 하나도 유튜브를 찾아보는 자신을 발견하고...

이대론 안 되겠다 싶어서!! 다시 요리를 조금씩 하고 있는데요?

생각보다 간 맞추는 게 어렵더라고요.

어릴 땐 자주 하다 보니 눈대중으로 대충 해도 맛있었는데 이젠 그 맛이 안 나는 거 있죠..!!

적다 보니 서두가 너무 길었네요! 빨리 리뷰 진행해볼게요~ψ(`∇´)ψ

제품명 : 프레시지 더큰 블랙라벨 스테이크 세트

총 중량 : 580g

보관방법 : 수령 후 냉장보관

가격 : 13,900원(100g 당 2,397원)

섭취 분량 : 2인분

구성품 : 소고기, 적양파, 방울토마토, 아스파라거스, 깐 마늘, 소스, 올리브 오일, 허브솔트

준비 도구 : 키친타월, 팬

사이즈 : 7.5cm x 16cm

제조원 : (주)프레시지

 

✅ 프레시지 브랜드 이야기

프레시지는 셰프가 개발한 레시피와 정량의 식재료를 쿠킹 박스에 담아 배달하는 쉽고 맛있는 집밥 서비스입니다.

꼼꼼하게 정량 포장된 식재료와 요리 초보도 20분이면

셰프의 요리를 구현할 수 있는 친절한 레시피 카드를 제공합니다.

또한 신뢰할 수 있는 식재료만을 사용해 더욱 신선합니다.

 

쿠팡 제품 광고 참조

 

위 사진이 프레시지에서 광고하고 있는 블랙라벨 스테이크 세트의 광고 사진인데요!

제가 과연 이렇게 만들 수 있을지!!!😍

 

 

드디어 배송이 왔습니다.

제가 작년 크리스마스를 기념해서 부모님께 만들어드렸답니다.

총 2개 주문하여 요리를 해보았어요!

 

 

와 역시 이래서 밀키트, 밀키트 하나 봐요!!👍

필요한 양만 딱 소분되어 있습니다.

특히 아스파라거스 같은 경우 평소에 잘 먹지 않아서.... 이렇게 보니 반갑네요ㅎㅎ

 

 

고기와 적양파, 방울토마토, 마늘, 아스파라거스, 소스와 식용유,

마지막으로 스테이크를 밑간 할 솔트&시즈닝입니다.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초보라고 겁먹지 마세요!

저도 스테이크는 처음 해보는데요~!

이렇게 조리법이 같이 동봉되어 온답니다..😊

 

1. 핏물 제거 - 키친타월로 소고기의 핏물을 제거합니다.

 

2. 마리네이드 - 허브솔트와 오일 2분의 1 용량을 골고루 발라 마리네이드 합니다.

 

3. 가니쉬 만들기 - 팬을 중불에서 1분간 예열 후 남은 오일을 두르고 씻은 야채를 4분간 골고루 굽습니다.

 

4. 스테이크 굽기 - 팬을 강불로 바꾼 뒤 1분간 예열 후 팬에서 연기가 나기 시작하면 고기를 넣고 앞뒤로 1분간 굽습니다.

 

5. 스테이크 굽기 - 중불로 줄여 속까지 익힙니다.  *레어 2분/미디엄 5분/ 미디엄 웰던 6분

 

6. 완성하기 - 고기를 상온에서 약 5분간 식힌 후 플레이팅 합니다.

 

짜잔! 우여곡절 끝에 스테이크가 완성이 되었어요!

접시는 다이소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역시 플레이팅이 좀 아쉽네요 ㅠ^ㅠ

스테이크에서 김이 모락모락 나고 있습니다..😚

참, 고기 일부에 뼈가 있을 수 있으니 드실 때 주의하라고 하네요!

 

 

고기를 굽고 바로 자르면 육즙이 손실되니 꼭 레스팅 과정을 거치라고 하네요!

이 제품은 에어프라이어로도 조리가 가능합니다.

다른 분들은 3일이나 5일씩 숙성을 시켜두고 굽거나 버터로 후숙 했다고 해요.

하지만 저는 뭐 할 줄을 모르니...ㅎㅎ

후기를 보니 좀 질기다는 분들이 계셔서 걱정을 했는데요~!

웰던으로 구웠는데도 저는 생각보다는 부드러웠던 것 같아요.

대신 스테이크 소스는 뭐... 보통?ㅎㅎㅎ

그래도 이 가격에 집에서 스테이크를 썰고 있으니 기분이 좋았어요!

2인분이라지만 1명이서 다 조지겠던데요? ㅎㅎㅎ

 

 

마무리로 쿠팡에 올라와있는 정보 투척하고 가욧!

그런데 사실 호일은 열을 가하면 치매 유발 물질이 나온다고 들어서..

굳이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 알아두면 좋은 정보!

스테이크를 구운 즉시 자르면 육즙에 손상이 가기 때문에 레스팅 과정이 필요해요.

레스팅 후 더욱 맛있어진 스테이크를 즐겨보세요.


1. 스테인리스 쟁반에 호일을 깔고 스테이크를 올려주세요.
2. 스테이크의 열기가 서서히 식을 수 있게 호일을 덮어주세요.
3. 3~5분 동안 상온에서 레스팅 합니다.
4. 레스팅 후 더욱 맛있는 스테이크를 즐기실 수 있어요.

 

https://coupa.ng/bQwmot

 

프레시지 2in1 홈파티 세트 더큰 블랙라벨 스테이크 & 쉬림프 로제 파스타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