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yum

🍽 맛집 - 문화마당 충무깁밥 [통영여행맛집/통영핫플레이스/통영충무김밥]

반응형

안녕하세요 써니입니다...◟( ˘ ³˘)◞ ♡

오늘은 2019년도 7월에 방문했던 통영의 핫플레이스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기대와는 달리 좀 실망했던 곳이었어요....😫

저처럼 광고에 이끌려 가시지 마시길 바라면서....

리뷰를 남겨보겠습니다!

김밥 전문점 "문화마당 충무김밥"입니다.

통영에서 꽤 유명한 곳인데요??

인스타에도 나오고 여러 매체에서 맛집으로 소문난 터라

통영 여행에서 꼭 이곳을 가보기로 마음먹었었답니다.

 

 충무김밥이란?

경상남도 충무(통영의 옛 이름)에서 시작된 밥과 반찬을 따로 먹는 김밥.

여타 김밥과는 달리 속에 반찬을 넣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대신 참기름을 바르지 않은 김으로 손가락 만하게 싼 밥에 깍두기와 오징어무침을 곁들여낸다.

 


문화마당 충무김밥
📭 경남 통영시 통영해안로 323-3 (항남동 1-64)
📞 055-641-0097 / 010-3699-4281
🕚 평일 06:00 ~ 23:00 / 주말 06:00 ~ 02:00
🥄 충무김밥, 라면
📄  남/녀 화장실 구분, 단체주문 및 포장, 전국 택배 배달

 

http://naver.me/F8K7TrYF

 

문화마당충무김밥 : 네이버

방문자리뷰 35 · ★4.16 · 평일 06:00 - 23:00,주말 06:00 - 02:00

m.place.naver.com

가게 근처에 가시면 유명한 통영 꿀빵도 파는 가게가 많이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꿀빵...💕

택배로 주문해서 먹기도 했었는데요~

꿀빵 인기는 여전했습니다.

 

 

각종 언론에 보도되었다고 하네요~

잠깐 인기를 끌었던 것인지..

주인이 바뀐 것인지..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엄청 실망했어요....😢

 

 

유명 맛집이라 그런지 사인도 보이고 박원순이 다녀간 사진도 걸려있고 합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가게 안도 깨끗하지 못하고

사실.. 이건 괜찮아요. 바쁘니까 소홀했을 수 있죠?

하지만... 사장님께서 원래 성격이 그러신 진 모르겠는데 좋게 말해서 너무 무뚝뚝하시더라고요. 

장사와는 맞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 맛집인데 그게 중요한 게 아니지 하면서

그래도 맛은 있겠지 싶어서 충무김밥 2인분과 라면을 주문했습니다.

 

 

🍙 충무김밥 1인분 / 5,500원

 

2인분 입니다.

이거 먹으려고 여행지에서 배고프게 달려왔고

저녁 8시에 가까운 시간이어서 손님도 없었는데요..

맛이 없으니 화가 났습니다...!~ >﹏<

제가 입맛이 좋아서 웬만해선 맛이 없다 하지 않거든요.

그런데 비린 맛도 강하고 기대 이하여서...

같이 갔던 친구한테 눈치로 물어보니

친구도 고개를 절레절레 젓더라고요..

충무김밥 좋아해서 대구에서도 가끔 사 먹는데요..

진심... 대구에서 파는 충무김밥이 훨씬 맛있었어요..물론 그분께서도 통영이 고향이라고는 하셨지만...

제가 말한 곳은 대구 수성구에 있는 "통영충부김밥 본점"입니다.

진심 여기가 훨씬 나아요....😠

 

 

🍜 라면 / 3,500원

 

여행지 치고 가격은 싼 편이지만

라면이 맛없기란 힘든데..

라면도 김밥에 너무 실망해서 그런가... 그저 그랬습니다.

 

 

정말 제가 가본 유명 맛집 중 최악이었던 것 같아요...

리뷰도 그래서 안 하려다가... 진심 레전드 찍었네요...ㅜ^ㅜ

부디 그날만 그랬던 거기를...

제 입맛이 이상했던 거기를...😓

공짜로 준다고 해도 안 갈 듯요!

 

https://coupa.ng/bQAQhg

 

미가 충무김밥 3인분 깍두기 오징어 반찬 맛집 캠핑 음식 밀키트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QAQkk

 

국내산 마녀 석박지 김치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