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beauty

💆‍♀️ 뷰티 - 뉴트리원 비비랩 저분자콜라겐 찐후기 [전지현 콜라겐/콜라겐 추천/비비랩 콜라겐]

반응형

 

 

안녕하세요! 써니입니다....😉

오늘은 부 미용에 좋은 콜라겐 리뷰를 올려볼까 해요.

섭취 한 지 3개월은 넘은 것 같아요.

언젠가부터 다이어트 열풍 이후!! 콜라겐 열풍이 불고 있죠??

그런데 이게 역시나 상관관계가 있더라고요.

다이어트를 하고 나니 피부에 탄력이 떨어져서 젊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어느새 쳐져있는 제 얼굴을 발견했지 뭐예요!

줄넘기 운동을 너무 했어서 그럴 수도 있죠.. 흑흑

그래서 저는 바로 콜라겐을 먹기로 결심했답니다.

그래서 여러 제품을 비교 분석해보니

식약처 인증 제품 VS 비인증제품으로 나뉘더라고요.

(밑으로 가시면 인증받은 제품에 대한 정보도 있어요!)

가격도 한 달분에 1만 원대 후반 ~ 8만 원대까지 다양했어요.

그래서는 처음 먹는 거다 보니 비교적 저렴한 걸로 골랐고요.

너무 이름이 없으면 불안하니 전지현 님이 선전하는 걸로 택했습니다.

 

 

바로 "비비랩 저분자콜라겐" 입니다.

들어보셨나요??

전지현 콜라겐으로도 유명한데요?

제가 전지현 님의 광팬이라... 전지현님 광고 물건은 거의 사는 것 같은데..

지오다노, 엘라스틴, 라네즈, 네파, 스톤헨지, BHC, 17차, 헤라, 클라우드 등등

(알레르망 아직 못 삼...)

이번에는 어류로 만든 저분자 콜라겐입니다.

 

제품명 : 저분자 콜라겐

가격 : 1통당 할인가 16,950원 21,175원

식품유형 : 기타가공품

섭취 방법 : 1일 1회 1포

분자량 : 1,000Da(작을 수록 좋음)달톤

함량 : 1포당 1,200mg

부원료 : 히알루론산, 비타민C, 엘라스틴 시스테인, 12종 혼합 유산균

 

뉴트리원에서 만든 저분자 콜라겐인데요~

에버콜라겐처럼 식약처 인증을 못 받은 게 좀 걸리네요??

그리고 비타민C와 같이 먹으면 좋다던데..

함량 표시가 안 되어 있어서 의심스럽네요.

그래도 만족도도 높고 판매량도 꾸준히 많은가 봅니다.

 

 

 

 

✅ 콜라겐 섭취, 왜 필요할까?

콜라겐은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로써 진피층 70%를 차지하는 중요한 성분입니다.

피부, 뼈, 관절, 머리카락 등 체내 단백질의 1/3을 차지합니다.

콜라겐은 20대 중반 이후 노화가 시작되며, 매년 1%씩 감소하여 폐경기가 되면 더욱 급감합니다.

 

 

 

 

더 비싼 제품 라인도 있는데

저는 기본으로 먹어보았어요.

먹기가 간편하고 맛도 좋습니다.

콜라겐 제품 선택 시 주의점을 함께 보아요!

 

✅ 콜라겐 제품 선택 시 주의점

피쉬콜라겐은 생선껍질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비린 맛을 없애기 위해 과일향을 많이 써요.

이때 천연향인지, 합성착향료인지, 착색제는 없는 지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같은 화학부형제는 없는지 따져볼 필요가 있습니다.

화학첨가물이 없는 콜라겐이 장기복용에 좋겠죠!

✔화학첨가물 없는 콜라겐 제품(더작콜라겐, 여에스터콜라겐,뉴트리코어)

✔식약처 인증 콜라겐 제품(김사랑콜라겐, 여에스터콜라겐,뉴트리코어)

 

 

 

저는 이후에 여러 제품을 먹어보고 싶어서 비비랩 다음으로는 라이프케어를 선택했는데요.

라이프케어에서 나온 콜라겐C도 식약처 인증이 없는 기타 가공품인데

가격 면에서 생각하면 저렴해서 괜찮았어요!

굉장히 싸서 불안했는데.. 효과는 비슷한 것 같더라는... 그것도 나중에 리뷰로 올릴 게요!

또 제가 비교 분석해보니 가격만 아니면 여에스터 콜라겐이나

더작콜라겐, 뉴트리코어 중 선택하겠더라고요..

다음번엔 또 바꿔서 먹어봐야겠어요~

효과는??
한달후부터 효과가 나타난다고 하던데..
사실 탄력이 좋아졌다라는 건 잘 모르겠어요!
그런데 콜라겐을 꾸준히 먹으니 평소 자주 나던
뾰루지가 안 나더라고요!!
정말 신기했어요~~ 그래서 계속 먹기로 결심했답니다.
탄력에도 분명 도움이 되길., 🙏

 

https://coupa.ng/bQSQG9

뉴트리원 1포당 500원꼴 먹는 저분자 피쉬콜라겐 1200mg 누적판매2000만포 상큼 믹스베리 맛 비타민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QSQVz

여에스더 닥터에스더 어린콜라겐(30포)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