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beauty

🖌 뷰티 - 정샘물 컬러피스 아이섀도우 누드 [페탈누드/베어누드/아이섀도우 발색]

반응형

안녕하세요~ 써니입니다...👧

오늘은 뷰티 카테고리에서 화장품 리뷰를 처음 써보아요!

잘할 자신은 없지만 '내돈내산'이니까!!

재미있게 봐주시고 도움이 되신다면 좋겠습니다.

 

사실 이 섀도우를 구매한 건 2019년이었어요.

하지만 섀도우가 너무 많아서 참고 있다가 최근에 못 참고 개봉을 했습니다....

ㅎㅎ이럴 줄 알았으면 그냥 개봉해서 쓸 것을요.

사실 저는 화장을 잘 하지 않는 편입니다.

눈에 콩다래끼가 생겨서 나았다가 자꾸 재발하고

이런 욕나오는 상황이 생긴 뒤로는 더더욱요..! ╯︿╰

그런데 왜 섀도우가 많냐고요?

그건... 또 화장품 사는 건 좋아하거든요..😅

참 아이러니하지요?

 

때는 2019년 가을..

공짜로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당첨되어 롯데백화점으로 향했습니다.

사실 이런 이벤트에 당첨이 되더라도 잘 가지 않는데

이 날은 어차피 쿠션도 사야해서 갔습니다.

웬걸.. 역시나 호구인 저는 그날 메이크업에 썼던 아이라이너와 립스틱,

그리고 섀도우 2개를 사면 하나에 만원 이상하는 브러쉬 2개를 공짜로 준다는 말에 혹해

섀도우까지 2개나 구입을 하였어요...😂

당시를 회상하니까 정말 돈을 많이 썼네요...😂

 

바로 정샘물 브랜드의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유명한

컬러피스 아이섀도우 누드 시리즈의 '페탈 누드' '베어 누드' 입니다.

오늘은 발색까지 다 보여드릴게요!

 

제품명 : 정샘물 컬러피스 아이섀도우 누드

가격 : 22,000원

컬러 : 4가지(베어누드/페탈누드/코지누드/클래시누드)

사용기한 : 개봉 후 18개월 이내 사용 권장

 

사용방법 설명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효과를 주고 싶을 때는 아이섀도우 브러쉬를 사용하여 펴 발라줍니다.

더욱 또렷한 발색과 밀착력 있는 발림성을 원하실 때는 손가락을 사용해서 터치해주세요!

★아이섀도우 외에 콧대 음영, 블러셔 등 활용방법은 무한대!

어디든 색다른 효과를 주고 싶을 때 사용하세요.

출처 : 공식 홈페이지

 

출처 : 정샘물 공식 홈페이지

 

이렇게 4가지 색이 있는 데요?

제가 선택한 색깔은 베어 누드 페탈 누드에요!!

 

 

아이섀도우 하나에 2만 2천원이나 주고 섀도우를 샀었다니..

저로서는 정말 환장할 노릇....ㅎㅎ

 

 

베어 누드는 깨끗한 스킨 색의 누드 컬러이고

기본으로, 눈 두덩이에 바탕색으로 깔아주는 섀도우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그래서 가장 많이 쓰이는 것 같습니다.

 

 

페탈 누드인데요.

핑크빛 로지 누드 컬러입니다.

발랐을 때 베어 누드보다는 확실히 색감이 강하지만

부드럽게 연출이 되서 부담스러운 색은 아녜요.

 

 

저는 평소 이 두 가지 색상을 같이 사용하고 있는데

(베어누드는 베이스로, 페탈누드는 포인트 컬러로)

사계절에 잘 어울려서 잘 활용할 수 있는 컬러 같아요.

 

 

발색이 잘 보이시나요??

사진과 색이 좀 다르게 나온지라

최대한 발색과 가깝게 채도를 조정했습니다.

저게 브러쉬로 하면 더 연하고 발색을 위해 손가락으로 쓱 발랐을 때 입니다.

 

공홈의 발색을 보시면??

 

출처 : 정샘물 공식 홈페이지

 

이렇게 4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데일리로 하기 좋은 아이템인 것 같아요.

하지만 베어누드 하나만 하실 경우,

진하게 바르면 자칫 눈이 부어보일 수 있답니다.

코지 누드와 클래시 누드는 가을에 하기 좋아보이네요!

지금은 굉장히 만족하면서 쓰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이만!!다음 리뷰에서 만나요~╰(*°▽°*)╯

 

 

 

정샘물 [정샘물]컬러피스 아이섀도우 누드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