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yum

🍽 맛집 - 하노이무드 [대구중구맛집/동성로맛집/베트남음식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써니예요 ٩(。•◡•。)۶  

오늘은 제가 작년 겨울에 방문한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구 동성로의 🌴베트남음식맛집이예요.

베트남 음식 하면 사실 아직은 제게 생소한 음식인데요.

다른 베트남 음식 전문점인 더포나 다른 식당에 가보았지만

늘 쌀국수만 맛봐서 아쉬웠답니다.

그런데 이곳은 분위기도 좋고 새로운 메뉴를 시도해봤어서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바로 동남아음식전문점"하노이 무드(Hanoi Mood)"예요.

쌀국수 족발밥이 주력 메뉴이지만 반세오, 분짜, 유린기 등도 있습니다.

베트남 음식을 먹어보고 싶다거나

더포나 신짜오에 익숙해지신 분들이라면 한번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브레이크 타임(오후 3시 반 ~ 5시)이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하노이무드
📭 대구 중구 동성로2길 6 (봉산동 15-3)
📞 053-257-7778
🕚 매일 11:30 - 21:30 Last Order 21:00 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 30분 ~ 5시
🥄 쌀국수, 분짜, 유린기, 족발밥, 블랙페퍼새우, 반세오 등
📄 단체석, 포장, 무선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https://www.instagram.com/hanoimood/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http://naver.me/5Vu3Ae2L

 

네이버 지도

하노이무드

map.naver.com

 

위치는 동성로 신전떡볶이 골목길에 있습니다. (구 야시디팡 맞은 편)

 

 

간판도 너무 감성적이죠??

오픈 시간에 딱 맞춰갔더니 다행히 손님이 아무도 없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그래서 손님 오기 전에 얼른 찰칵찰칵!!

 

 

내부 인테리어가 참 감각적이고 깔끔하죠~!

 

 

특히 이 커다란 샹들리에가 인상 깊었는데,, 실제로 보시면 더 우아하게 빛이 나요.

 

 

메뉴판이 언뜻 단출한 것 같았지만

잘 보니까 생소하지만 맛있는 음식이 가득했어요!

저는 쌀국수 밖에 먹어보지 못했기에

과감하게 분짜갈릭크림 새우를 주문했습니다.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어찌나 가슴이 콩닥콩닥거리던지...ㅎㅎ

참! 주문할 때 고수와 매운 고추, 할라피뇨가 필요하신 분들은 미리 말하면 더 준다고 합니다.

 

 

느낌 있는 세팅

 

물병 주머니마저 특이하네요ㅋㅋ

 

 

🍜🥩 분짜 (14,000원)

 

분짜는 쌀로 만든 면과 숯불에 구운 돼지고기, 채소, 넴을 느억맘 소스에 찍어 먹는 음식인데요.

플레이팅이 너무 예뻐서 사진 찍을 때 잘 찍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느낌 있게 잘 안 담겨서 시무룩,,😔

느억맘 소스 진짜로 ㅎㅎ 첨엔 모르고 면을 소스에 듬뿍 담가먹었는데

너무 짜더라고요 ㅜㅜ (원래 짜다고 한다)

게다가 고기까지 간이 있으니 ㅎㅎㅎ

싱겁게 드실 분들은 아주 조금만 소스를 덜어 고기랑 같이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은 가는 쌀국수 생면을, 는 숯불에 구운 돼지고기 완자를 의미한다.

 

시계방향으로 느억맘소스, 채소, 고기, 넴
쌀로 만든 면

 

 

면 위에 구운 건지(?) 튀긴 건지(?) 슬라이스 마늘이!

 

 

요게 이라는 건 가봐요. (뜬금포 에미넴, 할미넴 생각..)

우리나라 음식으로 치자면 군만두랑 비슷한 맛인데요!

바싹하게 튀겨내어 식감이 좋고 안에는 야채와 당면으로 채워져 있었습니다.

 

 

🧄🍤 갈릭크림 새우 (16,500원)

 

갈릭크림소스에 잘 버무려진 새우튀김!!

샐러드도 함께 나옵니다.

치킨을 시킬까 했지만 평상시 자주 못 먹는 새우로 선택했어요!

역시 맛있었습니다!! 

 

 

분짜와 갈릭크림 새우를 맛보았는데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제 입에는 크림새우가 더 맛있었어요.

하지만 갈릭크림 새우는 어디에서나 맛볼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어서

분짜를 더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다음에는 대표 메뉴인 족발밥과 반세오, 짜조 등을 먹어보고 싶네요. 

분위기 좋은 베트남요리식당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리니 한번 방문해보셔요~ 💜

https://coupa.ng/bKSeug

 

청년리빙 원형라탄트레이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