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yum

🍽 맛집 - 백종원의 롤링파스타 [대구중구맛집/동성로맛집/파스타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써니입니다💦

계속되는 장마가 몸을 무겁게 하네요~!

오늘은 동성로에 생긴 지 얼마 안 된 파스타 맛집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백종원 파스타로도 유명한데요!

가성비가 좋은 파스타 맛집으로 알려진 곳입니다.

백종원이 만든 파스타는 어떨 까 맛부터 굉장히 궁금했어요.

바로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롤링파스타(Rolling Pasta)"이에요.

파스타가 주력 메뉴지만 이 외에도 피자, 샐러드, 도리아, 감바스, 와인 등이 있습니다.

동성로 테마파크인 스파크랜드 맞은 편 모퉁이, 삼층다락방 밑에 위치해 있는데요.

벌써부터 핫플레이스로 소문이 났는지 점심시간 때에 가니

손님들이 많아서 대기하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롤링파스타 동성로점
📭 대구 중구 동성로6길 52 (공평동 59-4 2층)
📞 053-427-6007
🕚 매일 11:30 - 22:00 Break Time 15:00 - 17:00 Lunch Last Order 14:30
🥄 토마토 파스타, 까르보나라, 매운크림파스타, 매운우삼겹 토마토파스타, 간장치킨 파스타
📄 단체석, 무선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http://www.instagram.com/rollingpasta_dongsungro_/?hl=ko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http://naver.me/FY7mBmjy

 

네이버 지도

롤링파스타 동성로점

map.naver.com

길치인 저에게 롤링파스타는 되게 찾기 쉬웠어요!

대백백화점에서 228공원 방면으로 쭉 걸어가다 보니 나오더라고요.

 

 

토마토 파스타가 2020년에 4,500원이라니..

정말 파격적인 가격이 아닐 수가 없죠??

가격에 거품을 뺐다더니.. 정말 맞는 가봐요.

역시 백종원 님 대단하신 듯 👍🏻

 

 

점심시간에 가보니.. 예상대로 손님들이 북적거리더라고요?

다행히 자리가 넉넉히 있을 때 딱 들어가서 체온 체크부터 한 후 입장했습니다.

(다 먹고 나갈 때 보니 1팀이 대기 중..)

가방이랑 짐이 많아서 3인석에 앉고 싶었으나..(3인석으로 향하던 몸짓)

뒤에서 "2인이시면 2인석에 앉으심 됩니다." 하셔서 😅

결국은 2인석에 앉게 되었어요.

 

 

셀프바는 총 2곳이구요!

포크 앤 나이프, 숟가락, 휴지, 피클, 물, 컵, 앞접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끔 식당에 가면 포크랑 나이프가 셀프바에 있더라도 음식과 함께 나오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피클이랑 물 챙기고 나서 한 번 기다려봤는데 여긴 아니더라고요 ㅎㅎ

미리 챙겨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단점은 홀 중앙에 좌석들이 다닥다닥 붙어있는 느낌이었어요.

셀프바 가면서 지나갈 때 좀 불편하더라고요..🤨

창가 자리도 좋은 듯해서 담엔 창가 자리를 노려봐야겠어요!

 

 

 

친구와 저는 세트메뉴를 시킬 까 하다가 원하는 메뉴가 없어서 따로 시켰습니다.

친구는 로제크림 쉬림프 파스타를 저는 대표 메뉴인 간장 치킨 파스타를 시켰고요~

양이 많으면 주문 안 하려고 했는데,,ㅎㅎ

스몰 사이즈가 있어서 결국 고르곤졸라도 시키고!!

음료는 사이다를 주문했어요.

 

 

지금 보니까 사진을 너무 아무렇게나...ㅎㅎ

그나저나 메뉴 3가지 시키고 음료까지 시켰는데

금액이 21,500원이네요!

대박이죠??✨

또 식당에서 마스크를 보관할 위생비닐까지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간장 치킨 파스타 (6,000원)

 

요즘 파스타 가격이 기본이 8,000원 ~ 12,000원인데요.

육천 원이면 진짜 땡큐죠!

하지만.. 너무 기대했던 탓일까요?

소스는 괜찮았는데 면이랑 따로 노는 맛이었어요.

치킨도 제 입맛엔 별로였고요 ㅠ-ㅠ

 

✅ 간장치킨 파스타?

송송 썰어낸 마늘종과 부드러운 닭고기를 넣은 간장 베이스의 오일 파스타.

한국적인 식재료와 조리방법으로 친숙한 매력이 있는 롤링파스타의 아이디어 메뉴.

 

 

🍝 로제크림 쉬림프 파스타 (6,500원)

 

이 메뉴 역시 가격이 참 착합니다.

양도 적당하고요. (싸다고 양 적고 그러면 화낼 거임)

제 입맛엔 간장 치킨 파스타보다 요 아이가 더 맛있었어요.

 

 

🍕 고르곤졸라 (S 6,500원)

 

고르곤졸라는 보통 이탈리안 식당에서 늘 맛보던 피자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가격 면에서 역시 칭찬할만합니다.

2명이서 시켜먹기에 양이 딱 적당한 것 같아요.

 

 

사실 맛에 있어서는 무난했지만,

간장치킨파스타는 약간 실망이..ㅎㅎ

(소스는 맛있어서 고르곤졸라 위에 발라서 먹음)

그래도 다른 메뉴는 맛있었고

이 가격이라면 다음번에 또 와서 먹을 의향 80퍼센트입니다.

메뉴대로 다 조져봐야겠어요!!

그럼 다음에 만나요 ヽ(✿゚▽゚)ノ

https://coupa.ng/bKSeFd

 

프레시지 쉬림프 로제 파스타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