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cafe

☕ 카페 - 쁘띠씨엘 [대구달성군카페/대구근교카페/가창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써니입니다 🚙

오늘은 가창의 분위기 좋은 카페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가창은 힐링의 성지로 불리고 있어요!

워낙 풍경 좋은 카페와 식당이 많아서요~ (๑˃̵ᴗ˂̵)و ♡

"쁘띠씨엘" 입니다.

달성군 가창에 위치해있는데요.

주변이 숲으로 둘러싸여 있어서 자동으로 힐링이 되는 카페예요.

주차장이 넓어서 모임으로 오셔도 되고

분위기가 좋아서 연인과 데이트 코스로 오셔도 좋을 것 같았어요. 

특히 사장님이 되게 친절하시더라고요.

 

✅ 쁘띠 씨엘이란?

프랑스어로 '작은 하늘'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쁘띠씨엘

📭 대구 달성군 가창면 우록길 123 (우록리 100-17)
📞 053-256-8282 
🕚 매일 10:00 - 22:00
☕ 아메리카노, 에소라떼, 카페라떼, 에스프레소,  녹차라떼, 티라미수 등
📝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야외 테라스

 

http://naver.me/GeYGqBV4

 

네이버 지도

쁘띠씨엘

map.naver.com

 

저는 친구와 드라이브하면서 우연히 방문했었고요~

외관도 예쁜데!!😅

안타깝게도 외관을 찍지 못했어요.

(왜 그랬을까...배가 고파서 아무 생각이 없었나 봄..)

그래도 들어서고 티라미수 한 입 먹고나서부터는

정신이 번쩍 들면서 마구 찍기 시작했음...

 

 

앤틱 느낌의 인테리어 소품들이 눈에 띄네요~!

조명조차 특이한데 예뻐요..❣

 

네이버 플레이스 펌

 

메뉴는 여러 가지가 있어요~!

저희는 아메리카노, 녹차라떼, 초코케익(트라미슈)를 주문했습니다.

보통 티라미수라고 표기를 하는데 여기는 트라미슈네요 ㅎㅎ

어느 것이 맞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 티라미수란?

티라미수(tiramisu)는 커피, 카카오, 마스카르포네 치즈 등의 재료로 만든 이탈리아의 디저트이다.

티라미수(tiramisu)는 이탈리아어로 “밀다, 잡아당기다”를 뜻하는 ‘티라레(tirare)’에다

“나(me)”를 뜻하는 ‘미(mi)’, “위”를 나타내는 ‘수(su)‘가 합쳐진 말이다.

말 그대로는 “나를 들어 올리다”를 뜻하며 속뜻으로는 ‘기운이 나게 하다’ 혹은 ‘기분이 좋아지다’ 등의 의미가 있다.

이탈리아 베네토 지방의 방언으로는 ‘티라메수(tiramesu)’라고 한다.

 

 

☕ 아메리카노 / 5,000원

🍵 녹차라떼 / 5,500원

 

아메리카노가 생각보다 비싸네요 ㅎㅎ

맛은 굉장히 심플하고 순한 맛???

녹차라떼는 제 최애 메뉴인만큼 기대가 컸는데요.

제가 생각한 것보다 덜 달고, 우유의 맛이 많이 났던 것 같아요~ 순한 녹차라떼 느낌?

그래도 맛있어서 5분 컷..... ㅎㅎㅎ

 

 

초코케익(트라미슈) / 4,500원

 

이제껏 달콤한 티라미수만 먹어봐서 그런가

여기는 굉장히 쓴 맛이 났어요.

좀 낯설었지만 먹다보니 적응이 되더라고요~

그런데 사장님께서 티라미수의 대한 애정도 높으시고

굉장한 자부심이 있으신 것 같더라고요.

(사장님 추천으로 시킨 메뉴임...)

 

 

외관을 찍지 못해 정말 아쉬운 카페입니다.

가창에 가시게 되면 직접 구경하시고 한번 방문해보세요! ヾ(≧ ▽ ≦)ゝ

https://coupa.ng/bLEl79

 

라베스트 티라미수 컵 아이스크림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LEmfd

 

키다리 저소음 앤틱데뚜아 추시계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