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cafe

☕ 카페 - 읍천리382 [대구남구카페/대명동카페/앞산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써니입니다 👩🏻

오늘은 남구의 유명 카페인 안지랑역 근처에 있는 카페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친한 동생의 추천으로 함께 방문하게 되었는데 정말 마음에 쏙 들었던 카페예요.

🍃도심 속 농촌 시골 카페🍂 라는 타이틀로 유명한 카페라서 더욱 정이 가는 곳입니다.

"읍천리 382" 입니다.

사실 자동차 없이 오로지 카페 방문만을 위해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카페를 가보긴 처음이었어요.

그런데 카페에 딱 들어서자마자 정말 잘 왔다, 이런 묘미로 카페 투어를 오는구나 할 정도로 마음에 쏙 들지 뭐예요.

제가 방문한 읍천리 382는 본점인데요. 이미 남구뿐 아니라

율하점, 경북대점, 상인점, 범어점, 시지점, 북구점, 구미 옥계점, 현풍점 등 여러 지점을 낸 카페입니다.

지점마다 인테리어가 달라 분위기가 조금씩 다르니 읍천리 투어를 가셔도 재미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읍천리382

📭 대구 남구 안골길 17-1 읍천리382 (대명동 721-17)
📞 053-622-0382 / 0507-1326-0382
🕚 매일 10:30 - 23:00  
☕ 아메리카노, 샌드위치, 와플, 읍천리커피, 딸기밭라떼, 샐러드, 카야토스트 등
📝 포장, 배달,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http://naver.me/Igt9qEOy

 

네이버 지도

읍천리382

map.naver.com

https://www.instagram.com/eupcheonri_cafe/?igshid=1606pnfeppqrn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안지랑 막창 골목 옆길로 쭉 걸어오다 보면 찾을 수 있는 데요.

코로나의 영향 때문인지 가보니 생각보다 손님은 많이 없었고

배달 주문이 엄청 잦았던 것 같습니다.

 

 

여기가 그 유명한 읍천리 382...

 

 

야외 테이블이 되게 잘 되어 있네요~!!

 

 

이 읍천리 거울이 바로 포토존!!

 

 

서서 한번, 앉아서 한번 찰칵!!

나름 잘 나온 것 같아서 뿌듯...

 

 

이렇게 바깥에서부터 볼거리가 많아요~

아래 사진은 화장실입니다.

 

 

이제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안의 자리는 넓지는 않아요.

 

 

카운터입니다.

 

 

저희는 1층 야외에서 먹었지만 2층 루프탑 테이블도 자리가 참 좋아서 한번 보여드릴게요!!

 

 

리뷰들을 보니 여기가 또 저녁이 되면 포토존이 되더라고요!! ㅎㅎ

 

 

뒷배경만 아니면 휴양지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 것 같아요!! ㅎㅎ

 

 

다른 지점의 메뉴판을 보니 인기 메뉴나 시그니처 메뉴에는 *별표가 붙어있던데

여긴 표시가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저같이 정보를 모르고 온 사람에게는 도움이 되었을 텐데요!

다행히 저는 동생 찬스로 대표 메뉴인 딸기밭라떼와 치킨텐더샐러드를 선택할 수 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동생은 읍천리감주와 불고기샐러드를, 동생 남친님은 불고기 샌드위치를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한 후 저희는 야외에 나가 자리를 잡았습니다.

 

여기가 앉았던 테이블!!

 

요건 장식용으로 해두셨더라고요!!

 

 

🥗 치킨텐더샐러드 / 8,900원

 

제 메뉴, 치킨 텐더 샐러드입니다.

샐러드지만 양이 풍부해 다 먹으면 진짜 진짜 배부를 것 같은 비주얼입니다.

처음엔 비싸다고 생각이 들었지만.. 양과 구성이 비슷한 샐러드를 다른 카페에서

12,000원에 먹었으니까 여긴 그나마 가격이 적은 편이네요!

소스가 짭조름해서 뿌려 먹거나 찍어 먹으면 맛은 좋지만..

다이어트를 생각한다면 없이 먹기를 추천드려요! (맛의 업그레이를 위해)

하지만 저는 반틈 정도 뿌려 먹었습니다.. ㅎㅎㅎ

 

 

역시 치킨이 들어가 있으니 물리지도 않고 괜찮았습니다.

 

 

🥗 불고기샐러드 / 8,900원

 

불고기 샐러드는 치킨텐더샐러드와 불고기 빼고 같은 구성입니다.

여기도 오리엔탈 소스가 같이 나오는데요.

불고기가 짭조름해서 소스를 많이 먹지 않아도 될 것 같더라고요.

양이 아주 많아 보이지만 배불러하면서도 다 먹었습니다.

 

 

🥪 불고기샌드위치 / 6,900원

 

불고기 샐러드는 치킨텐더샐러드와 불고기 빼고 같은 구성입니다.

여기도 오리엔탈 소스가 같이 나오는데요.

불고기가 짭조름해서 소스를 많이 먹지 않아도 될 것 같더라고요.

양이 아주 많아 보이지만 배불러하면서도 다 먹었습니다.

 

 

비주얼 대박....불고기샌드위치라 빵 안에 불고기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요즘 이런 비주얼이 유행이더라고요.

그런데 이 샌드위치가 맛은 있지만,, 반개를 다 먹을 즈음 좀 물린다고 하네요...😅

 

 

읍천리 커피 / 3,500원

 

딱 다방 커피 맛... 레쓰비 맛이라고 합니다...ㅎㅎㅎ

 

딸기밭라떼 / 4,500원

 

정말 딱 제가 알고 있던 생딸기 라떼 맛입니다.

물론 양이 좀 적긴 하지만 다른 카페보다 훨씬 가격이 저렴한 것 같아요.

대략 8천 원 정도 보통 하는 것 같은데!!!

잘 모르고 하는 소리긴 하지만 다른 카페들도 양을 줄이고 가격을 낮춰줬으면...

 

읍천리 감주 / 3,000원

 

달달한 감주 맛인데 정말 달다고 합니다. 누구나 생각하는 감주 맛..!

 

 

이 녀석을 정성껏 흔들어주면!!!

아래의 사진처럼 맛있는 딸기라떼로 변신

 

 

이렇게나 한 상 거하게 차려먹고!!

진심 터질 듯이 배불렀지만.. 폭풍 수다와 오랜 걷기로 인한 에너지 고갈로

저희는 2차 카페 투어를 떠나게 됩니다...

2차 투어도 곧 올릴 게요!!🙋🏻‍♀️

시골 농촌 분위기 카페 찾으신다면 당장 읍천리 382로 고고!!

 

https://coupa.ng/bKSalz

 

바이굿즈 대나무 샐러드볼 원형 소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