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yum

🍽 맛집 - 방촌시장 떡볶이 [대구동구맛집/대구떡볶이맛집/방촌시장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써니예요....(❀╹◡╹)

오늘은 대구 떡볶이 맛집을 소개해드릴 건데요.

바로 방촌시장에 있는 분식점이에요.

방촌시장은 자주 가는 곳은 아니지만 1년에 1번씩은 꼭 가게 되는 것 같아요.

코로나가 터지기 전 마스크 없이 시장 안 곳곳을

무작정 구경하고 돌아다녔던 시절이 그립네요..😥

40년 전통의 "방촌시장 떡볶이"입니다.

방촌시장은 이미 떡볶이 덕후들에게 소문난 맛집이에요.

코로나 터지기 전 방문했다가 사진을 찍어놨었는데..

뭔가 부족해 보여서......ㅎㅎㅎㅎ 쓰지 않고 놔뒀다가..

우연찮게 지난주 방문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얼른 자료를 보강하여 포스팅을 합니다.

 


방촌시장 떡볶이
📭 대구 동구 동촌로46길 2 방촌시장 떡볶이 첫 번째 집 (방촌동 1067-2)
📞 053-984-3651
🕚 매일 09:00 - 22:00  연중무휴
🥄 떡볶이, 김밥, 튀김, 물오뎅, 납작 만두 등
📄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http://naver.me/FKswRD8O

 

네이버 지도

방촌시장떡볶이

map.naver.com

방촌역 2번 출구에서 504m에 있습니다.

지하철에서 내리시면 좀 걸으셔야 하고 버스 타시면 좋아요.

자차 이용 시 방촌시장 주차장에 주차를 하셔도 됩니다.

방촌시장에는 2군데의 분식점이 있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곳은 첫 번째 집입니다.

 

 

낮에(작년) 갔을 때와 저녁에(지난주) 갔을 때입니다. 

언제 방문하든 손님이 많이 있어요!

시장은 조용한데 여기만 바쁜 듯....ㅎㅎ

 

 

바빠서 그런지 일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눈호강 제대로 하죠..

맛있는 음식들 앞에서 침샘 대폭발....💦

이것도 먹고 싶고 저것도 먹고 싶고...ㅎㅎ

 

 

세월이 이렇게 흘렀는데 아직도 김밥 1줄이 1,500원,

군만두 1인분 1,500원, 납작 만두 1,500원입니다.

가성비 굿인 것 같아요!!

저는 집에 가서 편안하게 먹으려고 포장을 선택했어요~

포장할 음식은 떡볶이 1인분, 김밥 4인분, 튀김 4,500원 치를 샀고요!

침샘 폭발이라... 서서 어묵도 2개 먹었습니다.

 

 

🍙 김밥(2인분) / 3,000원

 

김밥은 만인이 사랑하는 추억의 음식이죠..!!

학교 운동회 때나 여행 갈 때 필수 음식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집에서도 잘 만들어 먹곤 하는데 저는 진미가 들어간 진미 김밥을 가장 좋아해요...🧡

방촌시장 분식점 김밥의 맛은 천오백 원이라기엔 맛있는 맛이었습니다.

너무 기대를 하지 않은 탓이었을까요?

별거 들지도 않았는데 제 입맛엔 맛있더라고요.

 

 

🦑🍤 튀김 1인분(5개) / 2,500원

 

저는 튀김 중에 오징어 튀김을 가장 좋아해요.

그래서 거의 오징어만 샀고 밑에 고구마랑 고추가 있습니다...ㅎㅎ

역시 오징어 튀김 너무 맛있더라고요..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진심 오징어 튀김 만원치 더 사 오고 싶은 심정....😅

 

 

🍴 떡볶이(1인분) / 1,500원

 

그 유명하다는 방촌시장 떡볶이!!

역시 양념도 잘 베어 들어 맛있고 쫄깃했지만

저는 그 유명세에 비해서는 잘 모르겠더라고요.

기대를 하고 먹은 탓일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가격을 생각한다면 왜 방촌시장 분식이 유명한지 알 것 같아요!

가격에 비해서는 정말 양도 맛도 좋다고 생각합니닷👍🏻

나중에 방촌시장 근처 가시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https://coupa.ng/bMMtwR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 오리지널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MMuj5

 

발칙한떡볶이 떡볶이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MMumi

 

사세 바삭튀긴 통새우 튀김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