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yum

🍽 맛집 - 홍춘천치즈닭갈비 신서혁신점배달 [대구동구맛집/대구혁신도시맛집/신서동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써니에요....꒰( ˵͒ ꇴ ͒˵ )꒱

오늘은 11월에 방문했던 닭갈비 전문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와는 체질 상 닭이 좋다고 해서(물론 변명이지만)

평소 닭을 자주 먹는 것 같은데요....ㅎㅎㅎ

삼계탕, 통닭, 닭강정, 찜닭, 깐풍기, 닭칼국수, 닭고기덮밥,  치킨버거 등등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고 맛있는 것 같습니다...😁

하게 있게 렴하게! 닭갈비 전문점

"홍춘천치즈닭갈비 신서혁신점"입니다.

혁신도시에는 음식점이 많이 있는데요~!

멀어서 자주 가지는 않지만~

개중에서 가장 자주 가는 곳인 것 같아요!

 


홍춘천치즈닭갈비 신서혁신점
📭 대구 동구 이노밸리로 322 (신서동 1188 162호)
📞 053-964-8874
🕚 매일 11:00 - 23:00
🥄홍춘천닭갈비, 치즈닭갈비, 김치즈지닭갈비, 국물닭갈비, 마라닭갈비, 대창닭갈비 등
📄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주차가능

 

http://naver.me/FHZ47NGx

 

홍춘천치즈닭갈비 신서혁신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6 · ★4.47 · 매일 11:00 - 23:00

m.place.naver.com

 

안심역2번 출구에서 1008m 떨어져 있고요~!

주차는 비전스퀘어 빌딩 건물에 하시면 되고요~

결제하실 때 차량번호 등록해두시면  3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저 위에 떡하니 저렇게 붙어있는데!!

어떻게 볶음밥을 안 시킬 수가 있어요...그죠..😫

마무리는 볶음밥...이건 거의  국룰이죠!

 

 

대게 홍춘천 닭갈비를 시키는데요~

이날은 뭔가 색다른 메뉴를 먹어보고 싶어서

문어치즈닭갈비 사이드 고구마떡을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들입니다.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 배가 고팠던 지...

옥수수콘 샐러드 리필만 2번....ㅎㅎ

 

 

🐙🧀🍗 문어치즈닭갈비(2~3인분) / 38,000원

+

🍡 고구마떡 / 3,000원

 

2인이서 시킨 메뉴인데요..

오늘 리뷰쓰면서 알았는데.. 2~3인인분이었네요 ㅎㅎㅎㅎ

다이어트 중인데...ㅎ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날 볶음밥까지 먹었었네요..😅

 

 

제가 홍춘천 닭갈비를 좋아하는 이유!

사이좋게 너 반, 나 반 먹을 수 있어요!!

 

왼)고구마떡    오)떡
문어와 치즈를 동시에!

 

무우에도 싸먹고 깻잎에도 싸먹고

고구마랑도 먹고 고구마떡도 먹고 문어도 먹고~♪ 

 

 

오랜만에 방문한 홍춘천치즈닭갈비!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체인점이 많으니 근처에 있으시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q(≧▽≦q)

 

https://coupa.ng/bNzyDW

 

셰프초이스 춘천식닭갈비 (냉장)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