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yum

🍽 맛집 - 칠성별별야시장 [대구중구맛집/대구칠성시장야시장/대구야시장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써니에요....(☆▽☆)

오늘은 올해 여름 방문했던 칠성시장 야시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평소  일이 늦게 마치니 서문시장, 교동시장 등 야시장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칠성시장은 가까이에 있었어도 처음 가보게 되었답니다.

10시 너머서 갔었는데 가보니 손님들도 꽤 많고 음식들도 다양해서 좋았어요!

(※코로나 19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전)

칠성종합시장 별별상상 칠성야시장

"칠성별별 야시장"입니다.

칠성시장은 지리적인 특성상 시내와 좀 떨어져 있어서 그런지

명절 준비가 아니고서야 잘 안 가게 되는 시장이었는데요~

야시장이 생기고 나니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밝아지고

뭔가 활기차 보이는 것 같아서 좋으네요!!

대구 야시장 핫플!! 칠성야시장 지금 바로 구경해보아요~

 

 


칠성별별야시장
📭 대구 북구 칠성시장로 42 (칠성동1가 276-108)
📞 053-427-9799
🕚 평일 18:00 - 23:00 금요일,토요일 18:00 - 24:00 연중무휴
🥄갈릭버터새우,  스테이크, 분식, 닭꼬치 등
📄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주차 가능

 

 

http://naver.me/GnVFf7Bo

 

칠성별별야시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18 · ★4.33 · 평일 18:00 - 23:00,금요일 18:00 - 24:00,토요일 18:00 - 24:00

m.place.naver.com

 

지하철 1호선을 타시고 칠성시장역에서 내려 4번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밤인데도 불구 정말 밝아요!

반짝반짝 빛나는 전구들과 불빛을 보니 마음까지 환해지네요~

 

 

곳곳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많고

포토존도 있답니다.

 

 

코로나가 심할 때가 아니어서 그런 지 사람이 꽤 있었는데요!

거리가 깨끗하고 다들 방역수칙을 잘 지키는 것 같아서 안심이었습니다.

계속 구경하다가 드디어 스테이크 집 앞에 멈춘 내 발걸음!!

 

 

소고기 스테이크를 주문했어요!!

 

 

🥩 소고기 스테이크 / 7,900원

 

육즙도 살아있고 양념도 맛있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숙주와 함께 먹으니 좋았어요!

 

 

다음 집은 갈릭버터 새우!!!

사장님께서 친절하셨습니다.

주문이 밀려서 구경하고 오시라고 하더라고요~ ㅎㅎ

 

 

저는 깐풍 칠리새우를 주문했습니다.

새우는 살이 안 찐다네요?? ㅎㅎㅎㅎ 그저 웃지요.

 

 

🍤 깐풍칠리새우 / 9,900원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취향저격..

아쉽게도 새우칩을 못 찍었는데 같이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 와래이 생닭꼬치 / 3,500원

 

3천5백 원이면 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양념도 맛있고 (매운맛 소스였는데 정말 매웠다는...ㅎㅎ)

매콤해서 좋았아요~

 

 

물티슈도 선물로 주시네욧 ㅎㅎㅎ

지금은 코로나 심해져서... 이때가 너무 그립네요 〒▽〒

하루빨리 잠잠해지길....🙏

 

https://coupa.ng/bOBdHY

 

쌩큐쌩큐 숯불양념닭꼬치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OBdOh

 

프레시지 2in1 홈파티 세트 더큰 블랙라벨 스테이크 & 쉬림프 로제 파스타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