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yum

🍽 맛집 - 창훈식당 [대구중구맛집/동산동맛집/서문시장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써니예요🤍

오늘은 제가 직무 관련 교육 때문에 다녀왔던 곳 근처에서

우연히 발견한 한식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주변에 거주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잘 알고 계실 식당이라고 생각해요!!

바로 대구중구맛집 "창훈 식당"입니다.

청라언덕역(구 신남역) 근처에 있고요!

청라언덕 게스트하우스 골목에 있습니다. 서문시장과도 가까워요~!

인스턴트 음식과 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다고 해서 좋았습니다.

 


창훈 식당
📭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401길 13 (동산동 774)
📞 053-253-8031
🕚 매일 11:00 - 21:00 토요일 11:00 - 14:00 
🥄 양푼이고기비빔밥, 고등어구이정식, 청국장 찌개, 부대찌개, 찜닭, 오삼두루치기 등
📄 단체석,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http://naver.me/xXQMovJL

 

네이버 지도

창훈식당

map.naver.com

 

가정집을 개조해서 가정집 겸 식당으로 쓰는 것 같았는데요.

담벼락에 예쁜 벽화가 그려져 있어서 눈이 즐거웠습니다.

 

 

입구부터 정겨운 느낌이었어요~!

시골에 내려와서 할무니께 밥상을 하사 받는 느낌이랄까!!

 

약술이 이렇게나...ㅎㅎ

 

트로트 가수 금잔디와 전 탁구 국가대표 유남규가 다녀간 곳이네요?!

 

전부 국산!!

 

저희는 단체로 간 거라서 청국장찌개를 주문했습니다.

 

 

🥘 청국장 찌개 (1인분 8,000원)

 

오랜만에 청국장을 먹었는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맛이 세지 않아서 청국장 못 먹는 분들이 드셔도 되겠더라고요.

국물 떠먹는 순간, 와 이 집에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다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아마 로컬 맛집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청국장 좀 넣고 비벼서 먹으면 존맛탱😍!!

그날 교육에 너무 허기가 졌었나...완전 꿀맛..

여러분도 주변에 볼 일이 있으시다면 창훈 식당 꼭 들러서 식사하시고 가세요~!!

https://coupa.ng/bKSdKY

 

집반찬연구소 조림반찬 4종 메추리알 간장조림 110g + 검은콩조림 90g + 표고버섯조림 120g + 유자 견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