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yum

🍽 맛집 - 조조칼국수 [대구달서구맛집/감삼동맛집/칼국수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써니예요😝

오늘은 제가 대구 인스타 맛집으로 유명한 식당을 포스팅할까 해요.

바로 칼국수 맛집인데요!!

워낙 인그램에서 유명해서 인별그램 사용자분이라면

잘 알고 계실 식당이라고 생각합니다.

바로 대구달서구맛집 "조조칼국수" 직영점입니다.

감삼동 죽전역 근처에 있습니다.

전 메뉴 포장(2인 이상)된다고 하네요.

주차 공간이 넓게 마련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조조칼국수
📭 대구 달서구 와룡로 169 (감삼동 461)
📞 053-567-3334
🕚 매일 10:30 - 22:30 Last Order 21:00 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 30분 ~ 5시
🥄 동죽칼국수, 물총탕, 낙지해물파전
📄 단체석, 포장, 주차 가능, 남/녀 화장실 구분

 

http://naver.me/F7shIzpq

 

네이버 지도

조조칼국수

map.naver.com

아버지도 저도 좋아하는 칼국수!!

(사실 면요리라면 전부 OK 지만..)

큰 기대를 품고 가보았습니다.

 

 

 

메뉴가 간단하네요! 이런 거 좋아해요..워낙 선택하는 것에 무능한지라...

동죽칼국수 2인낙지해물파전을 주문했습니다.

 

✅ 동죽 칼국수란?

동죽 조개를 넣어 끓인 칼국수

 

 

해물파전을 찍어먹을 소스(된장 포함)와 기본 반찬인 고추와 김치가 나왔습니다.

칼국수는 또 김치가 맛없으면 별로잖아요??

김치가 감탄할 정도는 아닌데 칼국수 본연의 맛을 해치지 않는 맛이라 좋았습니다.

 

 

🍜 동죽칼국수 (1인분 7,000원)

 

동죽칼국수 답게 안에 동죽이 많이 보입니다~

국물이 시원하고~ 기대했던 것만큼 맛이 좋더라고요~~

하지만 단점이 큰 그릇에 2인분이 담겨서 나오는 바람에

덜어서 먹어야 하는데 저는 빨리 먹는 타입이라

상대방의 눈치를 자꾸 보게 되더라는...😅

 

 

앞접시에 덜어서 먹었더니.. 뇌가 조금 먹을 걸로 인식을 하는 지

계속 계속 입으로 들어감..

파전 안 시켰으면 모자랄 뻔..

 

 

🐙낙지해물파전 (12,000원)

 

보기에는 정말 군침이 돌고 예쁜데요.

맛은 보통.. 근데 먹기가 별로 였어요.

새우랑 낙지가 다 따로따로 놀아서..

계란을 넣는다던가 뭔가 다른 조치를 취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절로..ㅎㅎ

 

 

처음에는 배가 고파서 칼국수 양이 좀 적다고 생각했지만,

파전과 함께 먹으니 엄청 배가 부르더군요.

칼국수 1인분씩 나오면 자주 갈 텐데요..ㅎㅎ

요알못이라...뭔가 이유가 있으신 건지 ㅎㅎㅎ

왜 때문일까요..?

 

https://coupa.ng/bKSdT5

 

농심 멸치칼국수5개+얼큰장칼국수4개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