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yum

🍽 맛집 - 무진장 [대구수성구맛집/시지고기맛집/사월동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써니입니다..(╹౪╹๑)

오늘은 지난달에 방문했던 고깃집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친구의 세차를 도와주는 값으로 얻어먹게 된 고기인데요!

친구가 세차장 근처의 고기집으로 가보자며 찾아간 그곳!

저도 처음인지라 기대가 컸었는데요.

함께 구경해보아요~😉

바로 "무진장" 입니다.

뒷고기, 삼겹살 전문점인데요~

동네에서는 유명한 고깃집이더라고요??

그런데 간판에 돼지가 그려져 있어서...

들어서기 전부터 죄책감이 드는 식당이었어요..ㅎㅎ

(그래도 멈추지 않는 야속한 내 발걸음...ㅜㅜ)

 

 


무진장

📭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 659길 61-19 (사월동 475-2)

📞 053-795-8880 / 0507-1498-8891
🕚 매일 15:00 - 23:00
🥄 무진장 한판, 삼겹살, 항정상, 생막창, 황태비빔국수, 냉면 등 등
📄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http://mujinjang1.cityfood.co.kr/

 

무진장

대구시 수성구 사월동맛집,사월동고기맛집,삼겹살,항정살,뽈살,막창,잔치국수

mujinjang1.cityfood.co.kr

http://naver.me/GYpsO8RG

 

네이버 지도

무진장

map.naver.com

 

주차장이 굉장히 넓어서 모임으로 오셔도 좋을 것 같고요.

식당 안이 넓은 편은 아니지만,

야외 테이블이 있어서 자리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손님이 많지는 않았고요~

여기서 좌측 맨 끝자리에 자리를 잡았어요.

 

셀프바

 

반대편에도 자리가 있습니다.

 

 

저희는 무진장 한판 시키려다가

삼겹살 1인분 항정상 2인분을 시켰습니다.

친구 녀석이 머리가 좋더라고요...🤨

세차하고 밥을 먹었으면 최소 5인분은 먹었을 텐데..

배가 너무 부르면 힘을 못 쓸 것 같다고 생각이 되니

자연스레 양 조절을 하게 되었어요.

 

 

밑반찬과 고기가 나왔습니다.

마늘 찍어먹는 된장이 보리된장이라 정말 맛있었어요!

 

 

🥩 삼겹살 120g 1인분 (8,000원) / 항정살 120g 2인분 (18,000원)

 

사실 저는 기대만큼 고기가 맛있지는 않았는데요.

친구는 굉장히 맛있어하더라고요~

자기가 잘 가는 식당보다 더 맛있다며 ㅎㅎ

다음에는 삼겹살, 목살, 뽈살, 항정살이 골고루 들어간 무진장 한판(500g)을 먹어볼까 해요.

하지만 친구 녀석... 자기가 사니까 더 먹자고는 안 하더군요..ㅎㅎ 

저도 다이어트할 겸 여기서 멈췄습니다.

 

 

요 샐러드가 참 맛있었습니다.

 

 

지글지글...사진을 보니까 또 침이 꼴깍하는데요..😋

아무래도 저날 입맛이 없었나 싶기도 한데...

하... 재방문이 시급한 것 같습니다.

 

 

이상 무진장 리뷰였습니다.

삼겹살, 항정살 둘 다 오랜만에 먹어봐서 우열을 가릴 수가 없었어요.

굳이 여기까지 찾아가서 먹을 맛은 아니지만..

친구 녀석 말이 자주 가던 곳보다 낫다며 엄지를 치켜들기에...

근처에 사시는 분이 계시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https://coupa.ng/bLlOFq

 

곰곰 한돈 1등급 삼겹살 구이용 (냉장)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