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yum

🍽 맛집 - 초밥신 [대구중구맛집/대구초밥맛집/동성로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써니입니다..(•ө•)

오늘은 9월에 방문했던 일식당을 리뷰하려고 해요.

좋은 벗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낸 하루였는데요!

오랜만에 회초밥을 먹게 된 날이라 너무 행복했어요~

함께 구경해볼까요?~☺

바로 신상맛집 "초밥신" 입니다.

일식 전문점인데요.

사실 다른 식당을 가려고 했었는데 그 식당이 휴무인 바람에 ㅎㅎㅎ

약간 멘붕이 온 채로 거리를 떠돌다가 이곳을 딱 발견했습니다.

시내라서 역시 초밥집은 자주 있었는데 초밥신 식당은 처음 본 날이었어요.

자그마치 이라니....

뭔가 상호부터가 대단해서 구미를 당기더라고요!

 

 

 


초밥신

📭 대구 중구 동성로5길 46 (삼덕동1가 17-8)

📞 053-253-2322 / 0507-1416-2322
🕚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30 - 17:00 라스트 오더 21:30
🥄 모듬초밥, 특선모듬초밥, 연어샐러드, 치즈돈까스, 연어포케덮밥 등
📄  단체석,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지역화폐(지류형), 지역화폐(카드형), 남/녀 화장실 구분

 

http://www.instagram.com/chobabshin

 

초밥신 동성로 본점(@chobabshin)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44명, 팔로잉 223명, 게시물 16개 - 초밥신 동성로 본점(@chobabshin)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http://naver.me/GDESLTLJ

 

네이버 지도

초밥신

map.naver.com

 

반월당역 10번 출구에서 397m,

캘빈사거리와 큰 올리브영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빨리 나오는 편입니다.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식당이었어요.

 

 

제가 생각했던 '신'이 아니었네요 ㅎㅎ

 

 

초밥신 메뉴판입니다.

창가자리는 음료 서비스가 된다고 하네요?? 그땐 왜 못 봤지...ㅎㅎ

저희는 연어샐러드 특선모듬초밥 2인을 주문했습니다.

무엇보다 초밥신의 3대원칙이 참 마음에 와닿았어요.

 

✅ 초밥신의 3대 원칙
身 몸 신 : 몸에 좋은 재료만을 선별하여 사용한다.
信 믿을 신 : 초밥에 들어가는 재료는 당일 소진을 원칙으로 한다.
新 새로울 신 : 차별화된 신메뉴로 고객님들의 입맛을 만족시킨다.

 

🍣 특선모듬초밥 / 15,000원

 

계절별 신선한 고급재료로 구성된 초밥과 미니우동입니다.

맛있는 초밥을 한 자리에 모아놓은 느낌...

넣자마자 사르르 녹더라고요.

비린 맛도 하나도 없고...특히 신선한 맛이라서 좋았습니다.

 

 

우동도 탱글탱글 맛있었고... 모듬초밥 먹을 때 제게는

항상 1가지 정도는 맛이 없는 메뉴가 있었는데

여긴 없었어요~ 그만큼 대중적인 맛이라 그런 지?

메뉴구성이 잘 된 건지는 모르겠네요 ㅎ

 

 

🥗 연어 샐러드 / 9,000원

 

샐러드는 우리가 알고 있는 일반적인 연어 샐러드 맛이었어요.

하지만 재료가 싱싱하고 두껍하게 물리는 맛이 일품!!

 

 

신상 맛집 리뷰는 거의 처음인 것 같은데요~

사실... 느낌상 저기다! 해서 들어간 곳인데 만족을 하고 나온 적은 별로 없었어요.

그래서 이렇게 새로운 맛집을 알게 되다니...하면서 기뻤습니다.

여러분들도 동성로 오셔서 초밥맛집 찾으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셔요! ღ˘‿˘ற꒱

 

https://coupa.ng/bLnFf9

 

은하수산 노르웨이 생연어 1kg 연어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