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yum

🍽 맛집 - 초가식당 [대구중구맛집/대구교동맛집/대구역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써니입니다.. 

요즘 바빠서 친구님들 블로그 방문도 자주 못 하고

티스토리 관리도 잘 안 되고 있는 것 같아서 죄송하네요.

그래도 최선을 다해 활동 중이니 이해해주시고 가끔씩 들러주시어요.

답방 반드시 갈게요..!!😊

오늘은 어머니와 교동의 주얼리골목을 방문했다가

우연히 가본 한식 맛집 리뷰를 쓰려고 해요.

"초가식당" 입니다.

이곳은 한식 전문 식당인데요.

여러 친구님들의 추천도 있었고 검색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미 오징어볶음으로 소문난 곳입니다.

볼일을 다 보고 나니 배가 출출해져서 우연히 이곳을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로안 님의 스토리에서 봤던 맛집이 골목 안에 딱 있는 거죠!!

워낙 맛표현을 잘 해주셔서 너무나 가고 싶던 곳이라!!

다행히 대기 손님도 없고 잘 됐다 싶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 로안님의 생생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

https://roan-junga.tistory.com/765

 

[대구 골목식당] 초가식당 맛집 탐방!

맛집탐방 대구 동성로 골목식당을 찾다!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사람이 맛있는 것을 먹을때가 가장 행복하지 않나요? 저는 않좋은 일이 있다면 맛있는 것을 먹으면서 스트레스�

roan-junga.tistory.com

 


초가식당

📭 대구 중구 동성로 82-2 (북성로1가 1-7)

📞 053-424-5896
🕚 매일 11:30 - 21:00 일요일 휴무
🥄 된장찌개, 참치찌개, 오징어볶음, 낙지볶음, 청국장 등
📄  주차, 예약, 배달,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http://naver.me/5aIQ2Vi0

 

네이버 지도

초가식당

map.naver.com

멀리서도 노란 간판 덕분인지 눈에 잘 띄어서

골목 안 초가식당이 잘 보여요!!

 

 

첫 입구부터가 "어서오시오! 나는 맛집이오."라고 하는 듯합니다.

 

 

배달의 민족 배달도 되네요!!

 

 

자리가 없어서 안쪽 방으로 자리를 잡았다가 자리가 나자마자 바깥으로 자리를 바꿨어요.

 

여기가 오징어볶음이 유명해서 오징어볶음이 먹고 싶었는데..

평소 낙지볶음을 좋아해서 낙지볶음(小)을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은 아주 빠르게 세팅이 되더라고요.

 

 

계란프라이, 김치, 어묵볶음, 콩나물무침 등등!!

요즘 밥의 양을 적게 주는 곳들이 많은데 양을 꽉 채워주셔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런데 식당에는 역시 백미가 맛있다지만..

현미밥이나 잡곡밥을 함께 파는 식당이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외식하고 싶다가도 백미먹으려고 하면 건강 때문에 망설여져서..

물론 그래놓고 바깥음식 아주 잘 먹고 있습니다.. ㅎㅎㅎ

 

 

🍖 낙지볶음(小) / 16,000원

 

낙지가 아주 실하죠! 다른 곳들은 직접 잘라야하는 곳도 많은데 미리 잘라나와서 좋으네요!

불맛이 확 나는 게 역시 이런 볶음 요리는 식당에서 먹어야 제맛인 것 같아요.

저는 낙지볶음, 쭈꾸미 볶음 먹으러 경산의 만복이쭈꾸미집을 자주 가는데요.

그곳이랑 비슷하면서도 또 다른 맛이었어요.

여긴 오이가 들어있어서 특색이 있네요.

보통맛이 맵다기에.. 매우면 괜히 다이어트에 좋을 것 같아서

보통맛으로 했더니 너무 매콤해서 물을 마시면서 헤헤 거렸던 기억이 납니다.

저는 맛있게 먹었는데 어머니께서는 양념은 맛있지만 낙지가 좀 질기다고 하시네요.

 

 

여러분들도 언제 교동 근처, 대구역 근처에 밥 드실 일 있으면

한번 방문하셔서 맛보세요!

저는 나중에 청국장이나 찌개 요리를 먹어볼까 합니다.

 

https://coupa.ng/bK5UGT

 

쭈꾸미볶음 낙지볶음 닭갈비 맛있게매운 간편식 볶음요리 BEST 3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