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yum

🍽 맛집 - 겐코 동성로점 [대구중구맛집/동성로맛집/대구덮밥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써니입니다♡

오늘은 어머니와 같이 갔던 일식당 리뷰를 써보려고 합니다.

저는 어머니와 데이트하는 것을 좋아라 하는데요!

특히나 맛집을 가서 맛있는 식사를 할 때가 가장 행복한 것 같아요.

아이쇼핑을 하다가 배가 고파 주변을 둘러보던 중 딱 눈에 들어왔던 곳!!

바로 "겐코"입니다.

이곳은 일본 가정식 식당으로 라면 덮밥으로 유명해요~

덮밥 전문점은 처음이었기 때문에 아주 기대가 컸습니다.

 

 


겐코 동성로점
📭 대구 중구 동부로2길 58 2층 (공평동 53-1)
📞 053-255-4281 
🕚 매일 11:00 - 21:30 라스트 오더 21:00
🥄 돈코츠라면, 차슈라멘, 미소라멘, 연어덮밥, 대창덮밥, 스테이크 덮밥 등
📄  단체석,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예약, 스마트 주문 가능, 네이버페이x제로페이 가능

 

 

http://naver.me/xLv6qFbX

 

네이버 지도

겐코 동성로점

map.naver.com

 

화이트 미용실 맞은편에 있고요. 근처에 ABC마트가 있습니다.

겐코는 체인점이지만 대구에는 한 곳뿐이에요.

 

 

비교적 찾기가 쉬우실 겁니다.

2층으로 올라가시면 돼요.

 

 

"너는 덮밥을 좋아하고 나는 그런 널 좋아하고.."

유혹하고 계시네요...ㅎㅎ

생긴 지 꽤 된 걸로 아는데 생각보다 가게가 크고 깔끔했습니다.

 

 

큐알코드로 찍으면 스마트 주문이 가능해요!!
하지만 저는 일반 주문을 했습니다.

 

 

 

맛보고 싶은 메뉴가 너무 많았습니다.

돼지 뼈 중에서 오직 돈사골만을 선별하여 각종 야채와 마늘, 생강 등과 함께

10시간 이상 진하게 끓여낸 육수라고 하네요.

저는 일단 스테이크 덮밥과 연어 덮밥, 왕새우 튀김을 주문했습니다.

 

 

사이드 메뉴는 처음에는 나오지만 리필부터는 셀프바에 가셔서 하셔야 하는데요.

메뉴 나오기도 전 완전 순삭... 제가 떠온 거랑 그냥 나온 거랑 비교 한 번 해보시죠...ㅎㅎ

왼) 직원분이 주신 것   vs   오)내가 떠온 것

너무 버섯을 많이 넣었나....

 

 

🥩 스테이크 덮밥(M) / 9,500원

 

고기도 두툼하고 양도 많고 맛있었어요!

그렇지만 베스트는 아니었어요!

처음 먹어보니 맛을 잘 모르지만 잘 비벼진 건지도 모르겠고..ㅎㅎㅎ

그냥 덮밥과 잘 안 맞는 듯.. (。•́︿•̀。) 너무 기대를 한 탓인가?

 

 

🍚 연어 덮밥(M) / 10,000원

 

저는 연어를 좋아하긴 하지만 덮밥은 스테이크 덮밥이 더 입맛에 맞았던 것 같습니다.

어머 적다보니까 생각이 났는데..

그러고 보니 시지에 있는 용셰프키친에서 연어 덮밥을 한 번 먹어봤던 것 같아요!!

제 기억으로 여기보다 맛있었던 것 같은데....!!

연어의 양은 또 여기가 많은 것 같고..

하지만 오래전이라..ㅎㅎㅎ 개인차가 클 듯합니다.

 

 

 

🥩 왕새우 튀김(2개) / 6,000원

 

왕새우 튀김은 맛있었습니다.

튀김은 언제나 몸에는 해롭지만 맛은 일품이지요!

마요네즈인가?? 소스로 나온 저 곰돌이도 너무 귀엽네요😍

센스가 대박이신 듯..

 

 

1개당 3천원인데요.

안을 들여다보니 새우가 그렇게 두툼한 건 아니었어요.

하지만 바삭바삭 갓 튀겨 나온 새우튀김 먹으니 좋더구먼요 ㅎㅎㅎ

그래도 소스에 찍어먹으니 살짝 모자랐던 배가 이제야 채워지는 느낌!

(기분탓이었던 듯)

 

 

이상 겐코 방문 후기였습니다.

https://coupa.ng/bKScFE

 

[프리미엄씨푸드몰] 노르웨이 슈페리어 생연어 몸뱃살 500g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