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yum

🍽 맛집 - 황리단길 김밥 [경주맛집/황리단길맛집/경주핫플레이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써니예요~ ღ'ᴗ'ღ

오늘은 저번 경주 여행 차 갔었던 황리단길

김밥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데요!

네, 그렇습니다.

무려 경주입니다.

그것도 유명한 황리단길이죠!

그래서 김밥 말고 다른 것을 맛보려고 했으나...

세상에 코로나인데도 어찌나 사람들이 북적이던지..

모두 마스크는 제대로 착용하고 있었지만 내심 걱정이 되어

일부러 손님이 없는 곳을 찾아 들어갔던 저희였습니다.

 

김밥집만은 가고 싶지 않았으나...관광객들이 너~무 많고

그래서 포기하고 대구에 올라와서 밥을 먹으려고 했으나

마침 손님이 한 명도 없어 들어가게 된 이 곳..

바로 "황리단길 김밥"입니다.

황리단길 김밥은 때마침 손님이 없어서 그렇지,

인스타에선 이미 유명한 맛집이더라고요!

원래는 오전부터 문전성시를 이루는 맛집이라고 하는데 역시나 코로나의 여파를 받았던 걸까요?

 


황리단길 김밥
📭 경북 경주시 첨성로73번길 17 (황남동 318-1)

📞 054-772-0888
🕚 매일 09:00 - 19:00 매주 수요일 무휴
🥄 황리단길 김밥, 멸치김밥, 참치김밥, 즉석 떡볶이, 들깨마수제비, 지리산 더덕김밥 등
📄  포장, 예약, 무선인터넷

 

https://www.instagram.com/hwangridan_gimbap_/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http://naver.me/FWmhG9Ne

 

네이버 지도

황리단길김밥

map.naver.com

 

천년의 미소, 천년의 맛?? 경주라서 그런 지... 천년 이렇게 보니 되게 짧아보입니다 ㅎㅎ

이제 안으로 고고!!

 

 

뽕잎, 오가피, 헛개 등도 판매가 되고 있네요.

 

 

요즘은 트렌드가 변화되어 맛있는 건 기본! 건강한 밥상을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황리단길이 지향하는 것이 바로 건강한 김밥, 건강한 재료인가봐요. 

저희는 장고 끝에 황리단길 김밥과 지리산 더덕 김밥, 해조국수 냉모밀을 주문했습니다.

 

 

짜라짜짠!! 드디어 나왔습니다.

배고팠는데 빨리 나와서 좋았어요.

아주 먹음직스럽죠?? 

 

 

🍜 해조국수(냉모밀) / 6,000원

 

시원한 냉모밀 한 그릇! 더운 여름에 제격입니다.

양도 많고 식감이 쫄깃해서 좋았어요.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해조국수라 왠지 살 안 찔 것 같은 느낌...이 가장 좋았다...

 

매실장아찌랑 단무지

 

좌) 🍚 황리단길 김밥 / 3,500원           우) 🍚 지리산 더덕 김밥 / 4,500원

 

저는 둘 다 맛있었는데요.

살짝 매콤한 맛이 있는 더덕김밥이 더 좋았던 것 같기도 하네요.

김밥과 같이 나온 매실장아찌를 올려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해서

매번 올려먹었었는데 사실 안 올려먹어도 맛은 좋습니다.

올려먹으면 뭔가 더 시원한 맛이랄까.

 

 

더덕김밥은 안에도 더덕이 들어가 있어요.

그 외에는 달리 특별한 재료는 없는데? 맛은 좋았습니다. 

뭐, 최고다! 이런 맛은 아니었지만 건강한 맛이었어요.

 

 

황리단길 김밥 속에도 별다른 건 없는데요!

매실장아찌를 얹어먹으니 새콤달콤하면서 입맛이 돋더라고요.

 

 

매실 없이도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그렇다고 여기가 인생 김밥 맛집 정도는 아닌 것 같네요..(。•́︿•̀。)

다시 또 떠나는 김밥장인찾아 삼만리...

찾으면 꼭 포스팅하겠습니다!!

 

 

여행가서 맛집 찾아가서 식사하는 것만큼 신나는 것이 또 있을 까요?

그나저나 코로나가 다시금 심해지고 있어서 걱정이 큽니다.

마스크 쓰고 노는 아이들 보니까 맘이 짠하더라고요.

하루 빨리 코로나 재앙으로부터 멀어지길....🙏🏻

https://coupa.ng/bKSdmw

 

일가집 프리미엄 더 맛있는 김밥세트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