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yum

🍽 맛집 - 키친루셀로 [거제도맛집/거제레스토랑/거제핫플레이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써니입니다.. ෆ╹  ̮╹ෆ

오늘은 거제도에 여행을 갔던 때 방문했던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뷰를 쓰려고 해요.

대구에서 1박 2일로 거제로 여행을 다녀왔었는데요.

사실 제대로 둘러보고 체험해보려면 2박 3일은 이상 가야 할 것 같았어요.

1박 2일로 다녀오느라 많이 피곤했어요.....😔

오늘 소개드릴 식당은 "키친루셀로"입니다.

이곳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인데요.

거제도에서는 이미 유명한 거제 핫플레이스입니다.

사실 저녁은 다른 곳에서 먹으려고 했는데 시간이 안 될 것 같아서

가까운 곳으로 급하게 찾아서 온 식당이에요.

그래서 전혀 기대가 없었는데 도착한 순간 외관부터 멋져서 기대 만발!!

 


키친루셀로
📭 경남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로 1861 (망치리 35)
📞 055-681-2031
🕚 매일 11:00 - 20:50 라스트 오더 20:00 브레이크 타임 15:30 - 16:00 휴무 1,3주 월요일
🥄 오징어 먹물 리조또, 루셀로 큐브 스테이크, 연어 그라브락스 샐러드, 루셀로 불고기 피자,  감바스 알 아히오 등
📄  단체석,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http://naver.me/GpPoF2Uo

 

네이버 지도

키친루셀로

map.naver.com

https://kitchenruscello.modoo.at/

 

[키친루셀로 - 홈]

거제도의 신선한재료로 조리하는 자연속 이탈리안 레스토랑

kitchenruscello.modoo.at

 

저는 자차를 이용해서 갔었고요.

망치몽돌해수욕장과 구조라해수욕장 근처예요.

망치 삼거리를 지나 500m 정도 뒤 커브를 지나 아래로 경사가 길게 이어지는 길이 나옵니다.

그 길에서 우측에 보시면 키친 루셀로가 보여요.

모든 식재료는 신선한 재료들만 고집해 사용하며

해산물의 경우 거제 앞바다에서 나는 것들로 직접 당일에 공수를 해와서 요리를 한다고 해요.

 

 

주차장이 넓고 야외에도 테이블도 많아서 자리가 넉넉해요.

 

 

 

좌측에 레스트룸 보이시나요? ㅎㅎ 인테리어가 굉장히 고급스럽네요!

 

 

보여드린 곳이 들어서자마자 우측이고요.

저희는 좌측에 손님들이 있길래 좌측으로 향했습니다.

 

 

다행히 라스트 오더인 8시가 되기 전에 도착을 해서 주문을 할 수 있었어요.

들어서자마자 오, 여긴 티스토리 올려야 해..라며 작정하고 찍었습니다.

 

 

 

레스토랑답게 와인과 음료 또한 다양하게 있습니다.

저희는 음료는 주문하지 않았고요.

Best 메뉴오징어 먹물 리조또 1개와 Hit 메뉴 콰트로 포르마지 피자 1개를 주문했습니다. 

다음엔 거제 해산물 스튜와 명란 파스타도 한 번 맛보고 싶어요.

 

 

🍕 콰트로 포르마지 피자 / 19,000원

 

담백한 걸 먹고 싶어서 시킨 히트 메뉴 피자!

"고르곤졸라, 그라나다 파다노, 마스카포네, 후레쉬 모짜렐라"

이렇게 4가지 치즈가 들어간 피자입니다. 생각보다 커서 좋았고요~

피자는 뭐... 어딜 가든 맛있는 것 같습니다.

 

 

원래 피자 먹을 때 피클은 잘 안 먹는데요.

여기는 같이 나온 피클이 무, 오이, 당근 다양하게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나중에는 먹물리조또와 같이 먹다 보니 좀 느끼해져서...ㅎㅎ 다 먹었어요.

 

 

🦑 오징어 먹물 리조또 / 21,000원

 

통 오징어를 구워 올린 마스카포네 치즈 먹물 리조또라고 합니다.

통오징어라고는 하지만  대구의 다른 식당과 비교해서 가격은 좀 있는 편!

그래도 유명 레스토랑 치고는 가격이 괜찮은 것 같아요.

맛도 좋았습니다. 하지만 입안이 온통 시꺼멓게...ㅎㅎ

 

 

그러고 보니 음식 사진을 정말 많이 찍었었네요!!

ㅎㅎ 작정하고 찍은 티가 많이 납니다.

저처럼 느끼한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으시면 매콤한 메뉴를 하나 시키셔도 될 것 같아요.

맛있어서 남기기는 싫은데 속이 느끼해서 피클 리필로 연명했던....ㅎㅎ

그래도 오랜만에 거제 여행도 하고 이탈리안 레스토랑 가서 맛있는 식사도 하고..

행복한 추억이었습니다🧡

거제도 여행 가시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https://coupa.ng/bKScxM

 

노브랜드 오징어먹물 크림 스파게티 소스 250g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