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yum

🍽 맛집 - 자니로켓 대구점 [대구동구맛집/동대구역맛집/대구수제버거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써니입니다.. ٩(๑• ₃ -๑)۶♥

오늘은 올해 방문했던 수제버거전문점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고마운 분 선물을 사기 위해서

잠시 들렸던 대구 신세계백화점 지하에 있는 매장인데요!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 차에 제가 좋아하는 수제버거를 먹기로 했어요!!

미국 정통식 버거 "자니로켓 대구점" 입니다.

사실 햄버거는 평소 자주 먹지는 않지만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특히 수제버거는 먹기는 수고스러워도 그 맛 때문에 포기할 수 없는 친구예요!

 

 


자니로켓 대구점

📭 대구 동구 동부로 149 대구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 (신천동 1506)

📞 053-661-1692
🕚 평일 11:00 - 19:20 주말 11:00 - 19:40
🥄 오리지널 버거, 스모크 하우스, 로켓 싱글 버거, 갈릭버거, 얼티메이트 쉬림프 버거 등
📄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https://www.instagram.com/johnnyrockets_kr/?igshid=ks5u5s8enl9i

 

자니로켓코리아님이 Instagram을 사용 중입니다 • 자니로켓코리아님 프로필의 게시물 68개

팔로워 295명, 팔로잉 2명, 게시물 68개 - 자니로켓코리아(@johnnyrockets_kr)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http://naver.me/GXhjO1J0

 

네이버 지도

자니로켓 대구점

map.naver.com

자니로켓은 미국에서 시작된 햄버거 브랜드인데요~!

쉑쉑버거가 워낙 유명해서 그런지 자니로켓의 지점이 더 적은 편인데도

저는 자니로켓이 더 생소하네요 ㅎㅎ

자니로켓은 1986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시작된 복고풍/레트로 콘셉트의 햄버거 집입니다.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등등에 각 지점이 있고요~ 대구엔 하나뿐이에요.

동대구역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하철에 내려서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매장이죠!

 

 

 

자니로켓 쇠고기 패티는 냉장으로 유통되어 풍부한 육즙과 신선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주문을 받은 후 제품을 조리하는 CTO(Cook-to-order)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클릭해서 보시면 큰 사진으로 보실 수가 있어요.

오리지널 단품 버거가 7,900원.. 역시 수제 버거답게 가격이 좀 있습니다.

 

 

저는 위의 안내판을 보고 순간,

쓰리 치즈 버거 2개 + 프라이즈 + 음료가 총 14,300원인 줄 알고

언니와 주문을 했는데 주문하고 보니 이게 OR이었던 거죠...ㅎㅎ

어쩐지... 좀 싸다 싶었죠.. 그래도 행사니까 버거 2갠 줄...ㅜ^ㅜ

시간이 늦어서 반씩 갈라먹기로 했습니다.

어쩐지 패티 뭘로 할지 묻더라...

쓰리 치즈 치킨버거는 안에 닭가슴살이 들어가요.

 

 

진동벨에 상황까지 나오네요 ㅎㅎㅎ

 

 

🍔🍟🥤 스페셜 세트(쓰리 치즈 치킨버거+아메리칸 프라이즈+탄산음료) /  16,300원 ➡ 14,300원

이벤트 기간 : 20년 9월 4일부터 10월 31일까지 

 

와.. 오랜만에 먹어보는 햄버거..

버거 하나라고 언니랑 둘이서 엄청 걱정을 했는데

햄버거도 그렇고 프라이도 크고 양이 많아서

다이어트하는 여자 두 명이서 한 개면 충분하겠다고 생각했어요.

(물론 다이어터라면 사실 이것도 많은 거지만 ㅎㅎ)

 

 

저는 그날 배가 고파서였을 수도 있으나 되게 맛있었습니다!!

감자튀김도 소금도 거의 없고 짜지 않아서 좋았고 두툼한 게 맘에 쏙 들었어요.

당연히 쉑쉑버거와 비교가 될 텐데요~

쉑쉑버거를 먹어보지 못해서 둘의 비교는 할 수 없었지만,

쉑쉑버거를 먹어본 언니 말로는 쉑쉑버거가 가격은 더 비싸지만 맛은 더 있는 것 같다고 합니다.

 

 

패티를 불고기로 했으면 더 비교가 쉬웠을 텐데~
닭가슴살로 선택을 하는 바람에 ㅎㅎㅎ

 

 

여러분들도 신세계백화점 가실 일이 있으시면 꼭 한번 드셔 보세요!!
그런데 따뜻할 때 먹어야 진가를 느끼실 것 같아서~

포장을 하시기보다는 매장에서 바로 먹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https://coupa.ng/bLCrDo

 

김경오 파티쓰리 따순기미 냉장 한우수제버거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LCrJr

 

모닝하임 두부스테이크1.2kg X 2팩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