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yum

🍽 맛집 - 수스시 [대구동구맛집/대구혁신도시맛집/신서동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써니입니다..(ฅ•ω•ฅ)

오늘은 초밥 전문점을 리뷰해드리려고 합니다.

어머니와 함께 가본 초밥집인데요!

눈썹 문신을 하러 율하에 갔다가 우연히 방문한 식당입니다.

가보니 생각보다 괜찮아서 추천 글을 쓰려고 해요!

"수스시" 입니다.

간판에는 한자로 쓰여 있어요! ➡"秀스시"

제가 작년에 방문했던 곳은 율하동이었는데요~

찾아보니 이전을 해서 신서동(해피타워 1층 106호)

병무청사거리로 갔다고 합니다.

코스트코 지나서 비전 스퀘어 건물 지나면 사거리 왼쪽에 위치해있다고 해요.

 

 


수스시

📭 대구 동구 이노밸리로 325 (신서동 1149-5)
📞 053-963-0885
🕚 매일 11:30 - 21:00 일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은 전화로 문의!
🥄 연어세트, 돈가스세트, 특모듬스시, 새우튀김세트, A모듬스시 등
📄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http://naver.me/xHbvjYjM

 

네이버 지도

수스시

map.naver.com

혁신도시 코스트코 지나 비전스퀘어 건물 쪽으로 쭉 가다가

신호등 사거리 왼쪽 1층에 있다고 합니다.

평일에는 코스트코에 주차하고 비전스퀘어로 연결되어 있는

쪽문으로 걸어가면 5분 안에 도착한다고 하네요.

 

 

요리사님.. 주문을 시작하면 아주 진지한 표정으로

요리에 임하시는데...장인의 카리스마가 느껴져요!!

 

 

저는 연어샐러드 세트와 돈가스를 주문했습니다!!

 

 

🍣🥗🍤 연어샐러드 세트 (모듬스시 20p)+연어샐러드+새우튀김 小2p / 27,000원

 

2인이서 먹기 정말 좋은 메뉴인 것 같아요.

여러 종류의 초밥 10개씩 먹고 연어샐러드, 새우튀김까지 맛볼 수 있다니...

 

 

ㅋㅋ  가락국수와 새우 양이 작긴 하네요~!!

그래도 샐러드도 있으니까여~

여러 메뉴를 맛본다는 것에 의의를 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일식 돈가스 / 7,000원

 

엄마랑 둘이서 갔는데.. 메뉴가 많긴 하네요 ㅎㅎㅎ

배가 무척 고팠던 날로 기억나는데요.

옆 테이블에서 돈가스를 먹으니 시키지 않을 수가 없더라고요... 하하하

 

 

돈가스는... 기대를 하지 않아서 그런가

튀김도 얇고 고기도 두툼해서 식감이 좋았습니다.

소스도 맛있었고요!!

하지만 위치를 옮겨 새단장을 했으니 가격이나 메뉴 구성이 달라졌을 거예요!!

가시기 전 한번 검색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곰곰 왕돈까스 330g + 소스 150g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씨웰 연어초밥 밀키트 2인세트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