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yum

🍽 맛집 - 정든숯불 [대구수성구맛집/범어동맛집/범어네거리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써니입니다..₍₍ ( ๑˃0˂̶๑)◞♡⁰

오늘도 날이 정말 춥네요~!

따뜻한 음식이 생각이 나는 하루예요.

어묵 국물, 시래기 된장국, 호빵, 군고구마 등등...

겨울이 되면 입맛이 더욱 당기는 것 같아요..

거기다 움직이는 건 싫고요..ㅎㅎ

오늘은 4월에 가족과 함께 방문했던 고기 전문점 리뷰를 쓰려고 합니다.

"정든숯불" 입니다.

한우 갈빗살과 불고기 유명한 고기 요리 전문점인데요~!

저희 아버지가 알고 지내는 후배님께서 개업한 식당이라 한번 찾아갔었어요!

가보니 넓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좋았고방도 있어서 모임으로 가도 좋겠더라고요~!

 


정든숯불

📭 대구 수성구 범어천로 131 (범어동 804-1)
📞 053-719-4545
🕚 매일 11:30 - 23:00
🥄 한우 꽃등심, 한우 갈빗살, 정든 솥밥 정식, 한우육회, 삼겹살 등
📄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http://naver.me/x0mTUj9h

 

네이버 지도

정든숯불

map.naver.com

 

아쉽게도 외관을 찍지 못했습니다.

범어역 2번 출구에서 257m 거리에 있습니다.

 

 

메뉴판은 온통 고기요리..

😆 초 흥분된 내가 선택한 요리는??

바로 '불고기 솥밥 정식'

다른 곳은 주말에는 점심특선이 안 되는 경우도 있는데..

여긴 다행히 주말에도 이용 가능!!

사실 아버지는 고기를 좋아하지 않으시고 채식을 하시는 편인데요.

사랑하는 후배를 위해 방문하셨던 것 같아요... ㅎㅎ

반찬들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오예... 제가 좋아하는 잡채랑 부추전이 동시에!!

이 외에도 육회, 샐러드, 김치, 콩나물, 나물 등이 나왔습니다.

 

 

🥩🍚 불고기 솥밥 정식 / 14,000원

 

불고기 5인분입니다.

쑥갓 정말 좋아하는데!! 역시 불고기엔 쑥갓이죠~ ㅎㅎㅎ

아는 분이 하시는 식당이라 이런 말하긴 좀 그렇지만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정말 맛있었어요!!!😁

간도 맞고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고요~

양도 딱 맞았던 것 같아요...!!

쓰읍..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어 지네요~

 

 

범어역 근처 정든 숯불!!

가까이 사시면 한번 방문하셔서 점심특선 즐겨보아요!😄

 

 

 

요리락 양념 소불고기 (냉장)

COUPANG

www.coupang.com

 

모아미트 순삭 언양식 양념 소불고기 (냉장)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