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yum

🍽 맛집 - 제일콩국 [대구중구맛집/대구명덕맛집/남산동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써니입니다..(´`)

바람이 어찌나 부는지 날씨가 정말 추워졌어요~!

이런 날은 당연히 야식이 당기기 마련이죠!!

그래서 오늘은 작년 겨울,

밤늦게 친구와 함께 방문했었던 식당 리뷰를 쓰려고 합니다.

10시 이후 일을 마치고 친구와 만난 저는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24시까지 운영을 하는 근처 유명식당을 찾았습니다.

"제일콩국" 입니다.

콩국으로 유명한 식당인데요~

콩국뿐 아니라 토스트, 비빔국수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유명해서 그런 지 10시가 넘은 시간이었는데도

손님이 꽉 차서 많은 분들이 이미 대기를 하고 있었어요!!

 

 


제일콩국

📭 대구 중구 남산로6안길 47 (남산동 2118-2)
📞 053-253-4863
🕚 매일 07:30 - 24:00
🥄 제일콩국, 찹쌀콩국, 비빔국수, 잔치국수, 토스트 등
📄  포장, 무선 인터넷, 주차 가능, 남/녀 화장실 구분
📺 한국인의 밥상 349회 출연 18년 01월 11일 / 생활의 달인 367회 출연 13년 02월 04일 


 

http://naver.me/FQhHi0iq

 

네이버 지도

제일콩국

map.naver.com

남산역 1번 출구에서 262m만 가시면 됩니다.

주차장이 바로 옆에 있어서 좋더라고요.

 

 

손님이 득실득실~~

추운 날씨였는데 ㅜㅜ 바깥에서 대기하는 손님도 계셨어요!

 

 

네이버 플레이스에는 정보가 안 뜨는데..

아직도 매주 목요일 휴무인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네이버 플레이스 펌

 

저는 찹쌀콩국, 토스트, 비빔국수를 시켰습니다.

2명이서 이 정도면 많은 건 아니겠죠??ㅎㅎ

돈가스도 먹고 싶은 걸.. 정말 인내하였습니다.

 

 

🍴 찹쌀 콩국 / 5,000원

 

영롱한 빛깔의 찹쌀 콩국...

어릴 때 먹어보고 안 먹어봤던 건데.. 추억의 맛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찹쌀로 선택한 게 굿 초이스!!

쫀득쫀득하니 식감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하지만 콩국을 좋아하지 않으시면 자칫 밍밍하게 느껴질 수는 있어요.

 

 

🥪 토스트 / 3,500원

 

우왕 지금 봐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친구랑 나눠먹기 딱 좋은 메뉴예요.

가격이 정말 괜찮죠??

이삭 토스트보다는 맛이 없지만 추억의 토스트 맛이랄까요??

학교 앞에서 팔던 바로 그 맛!!

친구는 콩국보다 토스트가 더 맛있다고 했어요~

 

 

🍜 비빔국수 / 6,000원

 

캬캬 제가 좋아하는 비빔국수입니다.

정말 매콤한 게 입맛을 훨훨 돋우었습니다.

리뷰를 쓰다 보니 또 배고파지네요... 😅

 

 

여러분도 가까운 곳에 방문하실 일이 있으시면

꼭 한번 드셔 보세요!!
제일콩국!!

담에도 늦게 약속 있으면 여기로 친구를 데려갈래요~ ㅎㅎ

친구의 반응이 좋았기에 그날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잔다리마을 진한 콩물 340g 5팩

COUPANG

www.coupang.com

 

라쿠진 시그니처 메탈 토스트기

COUPANG

www.coupang.com

 

곰곰 우유토스트 식빵

COUPANG

www.coupang.com

 

샘표 비빔국수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