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yum

🍽 맛집 - 남경분식 [대구중구맛집/교동시장맛집/먹자골목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써니입니다... ✿˘◡˘✿

어제 교동시장의 맛집 분식점인 개미분식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그 옆에 위치한 또 다른 분식집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1박 2일에서도 다녀갔던 납작만두거리의

첫번째 분식집 "남경분식" 입니다.

예전에는 1박2일 팀에서 정준영이 왔다갔다고 광고지가 붙어있던데

불미스러운 사건이 터져서 그런지 그건 다 떼어놓았더라고요 ㅎㅎㅎ

그런데 인터넷에 찾아보니 남경분식은 위치도 전화번호도 없었습니다..

아쉬운대로 아는 정보만이라도 기재해볼게요!!

 


남경분식
📭 모름
📞 모름
🕚 모름
🥄 떡볶이, 오뎅, 김밥,  납작만두, 비빔만두, 순대 등
📄  포장, 예약

 

http://naver.me/G9bIbnWt

 

네이버 지도

교동시장

map.naver.com

 

지나다가 수수부꾸미가 맛있게 보여서 들어갔는데요~

사장님 혼자서 주문도 받으시고 음식도 하시더라고요!

 

 

교동시장은 정식 명칭보다 도깨비시장이란 별칭으로 더 유명하기도 하다고 합니다.

없는 것도 만들어낸다는 도깨비 방망이처럼 전국의 모든 것이 있기 때문이죠!

 

 

남경분식은 먹자골목 입구에 가장 먼저 보이는 분식점입니다.

대표메뉴는 납작만두라고 하네요.

아무래도 납작만두 자체가 대구의 명물로 유명하다보니 그런 것 같습니다.

 

 

수수부꾸미만 시켰더니 자꾸만 만두와 오뎅을 먹어보라고 권유를 하셔서.....

하는 수없이 만두와 오뎅도 주문했어요.....ㅎ

이것이 바로 장사 비법??

 

 

🍴 수수부꾸미 / 3,000원

 

전 요 수수부꾸미가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어릴 때 시장에 오면 엄마가 꼭 감주와 함께 사주시곤 했어요.

추억의 음식입니닷...!

 

 

저는 설탕을 찍어먹어 본 적은 없는데

처음 같이 찍어먹어봤어요.

안 찍어도 되는 맛이긴 한데.. 같이 주시니까 함께...ㅎㅎ

단맛 좋아하시면 같이 먹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런데 예전의 그 맛은 안나더라고요...🤔

 

 

🥟 납작만두 / 3,000원

 

엄마와 제가 애정하는 납작만두!!

납작만두는 어딜 가든 맛있는 것 같아요~

양파를 크게 썰어서 주니까 맛이 깔끔하고 아삭아삭 좋더라고요.

 

 

🍢 오뎅 / 3,000원

 

오뎅..저는 오뎅을 굉장히 추천하시기에 기대를 많이 했는데요..😥

기대를 많이 했던 탓일까요...어떻게 된 건지...

맛이 정말 제 입맛에는 별로였어요...

국물도 맛이 밍숭맹숭하고 어묵도 오래된 것 같고..

그래서 세상에.. 제가 음식을 남기고 나왔답니다.....

 

 

그래서 만약 남경분식에 가신다면 오뎅은 추천드리고 싶지 않네요...

하지만 옆테이블에서 드시던 여성분들은 떡볶이를 시키셨는데 맛있다고 하셨어요!

담엔 떡볶이를 한 번?! ㅎㅎ

 

https://coupa.ng/bMyrsI

 

마이무 강원도 전통 찰수수부꾸미 1kg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MyrNE

 

납작만두 대구명물 20장x5봉 당면과 부추의 콜라보 분식집 야식 손만두 간단요리 당일생산출고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