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yum

🍽 맛집 - 땡초포차 종로점 [대구중구맛집/대구시내술집/동성로술집]

반응형

안녕하세요~여러분!! 써니입니다... (*´ ワ `*) 

지난 주 불금은 잘 보내셨나요??

몰랐는데 지난주 금요일이 13일의 금요일이었더라고요!

이런 거 되게 즐기는 성격인데...ㅎㅎ 안타깝게 놓쳤네요...

오늘은 제가 시내에서 자주 가는 술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한국식 우동의 선두주자 땡초우동

"땡초포차 종로점 " 입니다.

브랜드 로고에는 땡초 우동 in 포차라고 적혀있는데요~

뜨끈한 어묵 국물이 맛있는 술집이라 추운 겨울이면 더욱 생각나는 곳입니다.

사진은 작년 여름에 방문했을 때인데요,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가보지 못했네요~ (。•́︿•̀。)

 

 


땡초포차 종로점

📭 대구 중구 중앙대로81길 27 (동일동 19-1)
📞 053-256-1770
🕚 평일 16:30 - 04:00 주말 16:30 - 04:00
🥄 땡초우동, 땡초어묵, 땡초어묵우동,  땡초어묵탕, 눈꽃탕수육, 칠리새우 등
📄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http://naver.me/FA1SJ9DT

 

네이버 지도

땡초포차 종로점

map.naver.com

중앙로역 1번 출구에서 160m 거리에 있습니다.

1번출구로 내리셔서 골목으로 들어오시다 보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어묵탕 뿐 아니라 떡볶이, 똥집튀김, 순대볶음, 석쇠불고기,

칠리새우, 크림새우, 모듬튀김, 탕수육 등도 판매되고 있어요!

테이블이 몇 없어서 주말에는 손님이 가득 찰 때가 많아요.

 

 

저희는 비교적 이른 시간에 방문하여 다행히 손님이 한테이블 밖에 없었습니다.

 

 

메뉴가 고민이실 때는 땡초 추천 세트도 좋은 것 같아요!!

 

 

가방 보관을 위한 바구니도 있습니다.

사장님 센스쟁이!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3명이었고요! 한참 고민하다가~

땡초 어묵탕과 칠리새우, 스프라이트 1개, 콜라 1개를 주문했습니다...😊

 

 

몰랐었는데 스프라이트, 환타, 코카콜라가 같은 회사에서 만든 음료라고 하더라고요.

경쟁 상대인 줄로만 알았는데...ㅎㅎ 신기하네요.

 

 

🍥🍢 어묵탕 / 15,000원

 

캬~ 뜨거운 여름에도 칼칼한 어묵탕이 가끔씩 당기는 게...

역시 어쩔 수 없는 한국인인 듯해요.

같이 들어있는 면발도 최고...후루룩 하다보면 어느새 바닥난 면발...😂

 

 

🍤 칠리새우 / 14,000원

 

아쉽게도 찍은 사진이 이것뿐이네요..

먹는다고 정신이 없었나봐요 ㅎㅎㅎ

튀김옷도 적당하고 양념도 맛있었습니다.

그렇게 한창 수다도 떨고 하니 음식은 순식간에 사라지더군요!

어서 코로나가 종식이 되어서 재방문했으면 좋겠습니다...(❁´◡`❁)

 

https://coupa.ng/bMubhp

 

고래사어묵 국탕용종합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Mublq

 

동원 바른 어묵 시원한어묵탕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