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yum

🍽 맛집 - 만대회수산 [충남맛집/태안맛집/만리포해수욕장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써니입니다... (ฅ•ω•ฅ)♡

오늘도 바람이 많이 부네요~

작년 겨울에 충남으로 여행을 떠나게 되었을 때가 생각이 납니다.

바람이 하도 불어서 어찌나 춥던지요!그래서 오늘은 1

19년 겨울에 방문했던 태안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만대회수산" 입니다.

회 맛집인데요~ 태안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밑반찬이 많이 나오는 식당으로 유명하다고 하여

태안으로 여행을 갔을 때 방문했던 식당입니다.

만리포해수욕장과 가까워서 만리포해수욕장 맛집으로 검색해보셔도 나와요.

미원을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만대회수산
📭 충남 태안군 소원면 서해로 8 (모항리 1427)
📞 041-674-8344 / 0507-1309-8344
🕚 매일 09:00 - 23:00
🥄 활어회정식, 해물칼국수, 생우럭탕중, 물회, 회덮밥 등
📄  단체석, 주차, 발레파킹, 포장, 방문접수/출장,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지역화폐(지류형,카드형,모바일형), 제로 페이


 

네이버 지도

만대회수산

map.naver.com

자가용 이용 시 만리포 해수욕장 분수대까지 오시면 가능하고

버스편을 이용한다면 태안 터미널에 만리포 해수욕장에서 하차해

분수대까지 2분 소요된다고 하네요.

만리포 해수욕장 사진도 한컷....ㅎㅎ😚

 

 

만대회수산은 태안으로 여행가기고 정한 후부터

계속 검색해본 후에 정한 인스타 맛집이어서 기대를 많이 하고 갔어요.

 

 

홀은 넓었고 좌식 자리도 있습니다.

여자 직원분은 그나마 친절하셨는데 남자 직원분은 시크가 컨셉인지 아주 무심하더라고요..

손님이 와도 오는가 보다 하고 그래도 항상 바쁘니까 많이 피곤했던 탓이겠지요.

그것보다,

옆 테이블의 손님들이(한 5명) 너무 시끄러워서 정말 기분이 나빴어요...😥

욕은 기본이고 고성에 야유에 아주 가지가지한다 싶었습니다.

한 마디 하려다가 그래도 자기들끼리는 기분 좋게 먹는 것 같아서 참았아요.

다음에 마주치면 진심 한 마디 할 겁니다....👿

 

싱싱해물류에는

해삼, 전복회, 멍게, 소라회, 낙지 탕탕이 등이 있고

구이류에는

모듬 조개구이, 아나고, 왕새우구이, 우럭/놀래미 구이가 있네요.

간단 메뉴에는

회덮밥, 활어회 초밥, 물회, 주물럭, 해물칼국수, 어린이 돈까스 등이 있습니다.

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네요.

 

 

저희는 고민 끝에 모듬회와 밑반찬 28가지 이상+매운탕이 나온다는

모듬 회정식 소(2인)을 주문했어요!

 

 

🍴 모듬 회정식 소(2인) / 75,000원

 

저는 해산물도 좋아하고 육류도 좋아하고 정말 큰일인데요..

오랜만에 회정식을 먹으니까 아주 흥분해가지고 ㅎㅎㅎ

거기다 여행을 와서 이런 음식 앞에 있으니 정말 행복하더라고요.

반찬이 하나씩 채워질 때마다 채워지는 나의 행복감...

 

 

일단 모듬회랑 밑반찬이 싱싱하다는 느낌이었고

맛도 그럭저럭 저는 마음에 들었는데요.

친구는 밑반찬들의 맛이 별로라고 했었어요.

다신 여기 안 온다고 ㅎㅎㅎㅎ

그런데 알아보니 다른 식당은 더 한 것 같더라고요...

 

 

반찬이 정말 많게 느껴지지만~

 먹다 보면 벌써 다 먹었나? 이런 생각이 들더라고.,ㅎㅎ

많아보이는 게 그릇 효과도 있는 듯..

매운탕은 양도 정말 많고 시뻘건 게 보기는 좋았는데

맛이 제 취향은 아니었으나.....😏

충남은 또 제 입맛과 다를 수 있으니! ㅎㅎ

 

 

유명맛집 만대회수산!!

직원분들이 좀 피곤하시더라도 친절하게 대해주셨으면 좋겠고..

밑반찬들이 냉동이 좀 섞여있었던 것 같은데...

그래두 관광지 맛집에선 어느 정도 실망은 누구나 하니까...ㅎㅎ

그래도 타업소보다는 저렴하다는 면에서는 점수를 주고 싶어요.

그래도 여행은 여행이니까 기분 좋게 나왔습니다.

 

 

[온도씨]연어 광어 모듬회 혼합세트 2호 (연어300g 광어250g)

COUPANG

www.coupang.com

 

참맛나라 신선한 살이 쫄깃 대구매운탕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