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yum

🍽 맛집 - 개미분식 [대구중구맛집/교동시장맛집/먹자골목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써니입니다... ✦‿✦

며칠 날이 따뜻했는데 또 추워지려고 비가 내리네요!

오늘은 요즘 핫플이 많이 생겨나는 교동, 교동시장의 맛집!!

바로 먹자골목 맛집 분식집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먹자골목은 제가 어릴 때만 해도 굉장히 유명했고 요즘 핫플 같은 곳이었어요.

요즘은 좀 시들해지긴 했어도 그 역사가 오래 지속되면 좋겠습니다.

여러 방송에서 소개된 분식 맛집

"개미분식" 입니다.

사실 시내에서 분식집은 잘 가지 않는데요~
교동 쪽으로 가게 되면 꼭 납작 만두를 먹기 위해

분식점에 방문하게 되는 것 같아요.

바로 교동시장에는 먹자골목이 있기 때문이죠.

 


개미분식
📭 대구 중구 동성로 70-10 (동문동 30-12)
📞 053-425-7185
🕚 평일 11:00 - 20:30 수요일 휴무
🥄 떡볶이, 양념오뎅, 김밥,  납작만두, 비빔만두, 순대, 우동 등
📄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http://naver.me/5JYM4ea9

 

네이버 지도

개미분식

map.naver.com

개미분식은 가격이 저렴해서 가성비 좋은 곳으로 알려진 곳이에요.

물론 예전보다는 오르긴 했지만 사실 교동시장의 분식점들이 다 그래요.

예전에 교동시장에는 수많은 분식점이 존재했었는데

많이 사라진 걸 보면 마음이 아프긴 하지만

그래도 아직 남아있는 분식점들이 많이 있습니다.

교동에 오시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제가 들어갔을 때만 해도 손님이 없었는데

먹다 보니 손님이 하나둘씩 들어오고..

유튜브 방송하시는 분들도 와서 찍으시더라고요.....😄

어디서 오셨는지 서울말 쓰시던데 궁금 궁금...

 

엄마와 저는 김밥, 납작 만두, 비빔만두, 비빔냉면을 주문했습니다.

 

 

🥟 납작만두 / 3,000원

🍙 김밥 / 3,000원

🥟 비빔만두 / 4,000원

 

김밥은 두줄에 3천 원이면 정말 싸죠.

비빔만두는 그럭저럭 쏘쏘~

납작 만두도 다른 곳이랑 비슷한 맛이었지만..

그 맛을 좋아하기에... 정말 언제 먹어도 맛있더군요..

나의 최애 만두 납작 만두...

납작하여 속도 몇 없는데 어찌 그리도 맛있는가....

왜 집에서 구우면 이 맛이 안 나는 걸까요?? ㅎㅎ

 

 

🍜 비빔냉면 / 5,000원

 

맛은 쏘쏘?? 이 가격이면 가성비 좋은 것 같아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교동시장!

방송에 탈 만큼 개미 분식이 맛있는 건가...? 싶지만

오랜 역사와 추억의 맛을 생각하면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도 생각이 드네요.

개미 분식에 오셔서 옛 추억에 잠겨보세요! (●'◡'●)

 

https://coupa.ng/bMwEcW

 

대구 납작만두 20장x5봉 당면과 부추의 콜라보 분식집 야식 손만두 간단요리 당일생산출고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