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cafe

☕ 카페 - 카페 플로리안 [대구중구카페/대구시내카페/동성로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써니입니다....ψ(^∇^)ψ

오늘은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전 친구들을 만나

방문하였던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그때도 물론 4명이서 만나 재미있게 놀긴 했는데

요즘은 5명 이상 모이질 못 하니 아쉽더라고요...!

(4명 이상은 만날 일이 없는 인맥 거지...)

마스크도 너무 불편하고..😂

어서 코로나가 잠잠해지길....!!

도심 속 작은 숲 같은 카페

"카페 플로리안 forest breeze" 입니다.

티라미수가 맛있다는 카페인데요~

대구 시내 동성로의 골목 안에 위치해있습니다.

동성로 놀러 다닌 지 20년이 넘었는데

시내 한가운데 이런 자연친화적인 카페가 있으리라고는 생각지도 못했어요!

 

✅ 플로리안 뜻은?

'꽃다운'이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카페플로리안 forest breeze

📭대구 중구 동성로1길 29-19 (동성로3가 120-22)
📞 053-253-2589
🕚 매일 12:00 - 22:30  화요일 휴무
☕ 더치커피, 더치라떼, 바닐라라떼, 아몬드오레, 아포가토, 카페모카, 밀크쉐이크 등
📝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http://naver.me/GOusHKtS

 

카페플로리안 forest breeze : 네이버

방문자리뷰 30 · ★4.75 · 동성로 카페 플로리안 티라미수가 맛있는 곳

m.place.naver.com

반월당역 11번 출구에서 303m 떨어져 있습니다.

골목 안으로 들어가셔야 해요.

시내를 쭉 활보하다 골목 안으로 들어가 플로리안이 나왔는데요!

헉...여기 이런 곳이 있었다니!! 하면서 놀랐습니다.

 

 

지금 보니 그렇게까지 자연친화적인 건 아닌데.. 관리를 잘하신 것 같아요.

시내 한가운데 이런 곳이 떡하니 있으니 놀랐던 듯...ㅎㅎ

 

 

들어갈 땐 뭔가 비밀스럽게 들어갔었는데

생각보다 손님들이 많더라고요.

나만 몰랐어.. 나만!!! 🤣

 

1인 1 음료 메뉴 주문하셔야 하고요~

식사와 차를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합니다.

매주 화요일은 휴무예요!

2009년부터 있었으니 오래되었네요!

 

 

티라미수 맛집답게 티라미수가 첫 번째로 소개되어 있네요!

제가 좋아하는 브라우니도 있네요~

 

 

분명 밥 먹고 카페를 갔었는데 음식 메뉴들을 보니 군침이 돌았습니다.

다음번에 가면 냉파스타에 도전해보고 싶네요!

 

 

☕ 아이스 아메리카노 / 5,000원

 

역시 인기쟁이 아메리카노..4명인데 2명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선택했어요!

 

 

 

이게 차 종류 같기도 하고.... 더치커피였던 것 같기도 하고..

제 메뉴가 아니라 기억이.. 안 납니다....😅

 

 

☕ 비엔나 아몬드 / 6,500원

 

보통 저는 주스나 차 종류를 잘 마시는데요~

이날은 뭔가 특별한 걸 마시고 싶어서 베스트 메뉴를 시켜보았어요!

Only Ice!! 만 된다고 합니다.

수제 아몬드크림과 우유, 더치의 조합입니다.

기대만큼 크림이 너무 부드럽고 맛도 좋았어요!

 

 

아이스라 순식간에 후루룩..

점심 먹고 한 2시간 내내 수다 떨다가 나왔어요..

카페 마당에서 매력적인 고양이 발견!!😍

 

 

정갈한 자태... 매력적인 무늬.. 아련한 눈빛..

제게 그저 완벽해 보이는 고양이입니다.

 

 

저는 이미 찍고 지나왔는데

지인은 아직도 고양이 삼매경 ㅎㅎㅎ

둘 다 넘 귀여워요...❣

여러분도 동성로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

조용한 카페 찾으신다면??

카페 플로리안 한번 방문해보세요!

 

https://coupa.ng/bQlggG

 

삼호유리 럭키글라스 롱 유로 텀블러 유리컵 대 500ml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QlgnX

 

단지 손잡이 내열유리컵 480ml 650ml 택1p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