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cafe

☕ 카페 - 카페051 대구동성로점 [대구중구카페/대구동성로카페/대구신상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써니입니다...φ(   ゜▽   ゜)♪

오늘은 새로 오픈한 카페의 무료 시음 이벤트가 있어서빠르게 안내드리려고 글을 쓰게 되었어요!마침 시간이 나니 얼마나 좋게요~

동성로에 있는 테이크아웃전문 카페이고요~

부산에 본점을 둔 프랜차이즈 카페입니다.

051이 부산의 지역번호라서 카페 051이라고 하네요~


카페051 대구동성로점

📭 대구 중구 중앙대로 392, 1층
📞 053-253-1051
🕚 평일/주말 00:00 - 00:00
☕ 라떼더해운대, 아메리카노, 라떼가 달고나. 제주봄빛 그린티라떼 등
📝 테이크아웃, 무선 인터넷, 주차 가능, 적립 가능

 

 오픈 이벤트 

지나다가 공중전화박스에 붙여진

이 종이를 봤지 뭐에여!!
당장 갔죠~

여러분들도 7월 1일 목요일

아메리카노 무료시음회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제가 갔을 때 줄이 없었는데

주문하고 뒤를 돌아보니 줄이 굉장히 길었답니다.

저처럼 이벤트 안내 공지를 보고

우연히 방문하게 된 것일까요?

네가 뭔데 내 마음 훔치고 난리....???

혼자 뇌까리다가 뒷사람보고 급민망해짐 ㅎㅎㅎ

시선 따위 아랑곳않고 메뉴판도 찍어왔습니다.

세월가면서 철판도 두꺼워지는 듯 하네요ㅎㅎ

하,하긴... 중딩 때는 잠옷 차림으로 해변가를 거닐곤 했으니

옛날부터 주변 시선 따윈 신경 안 쓰고 살았나봐요~

메뉴들이 특색이 있어서 좋은데요?

(라떼더해운대만 봐도 부산이 본점이라는 걸 알 수가 있습니다...)

아쉬운 건 흑임자라떼가 없습니다 ㅠ^ㅠ

맛 보고 싶은 메뉴

설향우유랑 제주봄빛 그린티라떼예요~

로고 디자인이 예쁘네요 ㅎㅎㅎ

순간 휠체어를 떠올렸었지만??

아마도 커피가 담겨있는 모습 같습니다.

☕ 아메리카노 / 1,500원

 

가성비 좋은 테이크아웃카페 또 하나 발견했네요~

제가 알고 있는 카페의 아메가 가장 싼 곳이 1,900원이었는데 말이죠~

양도 넉넉하고 가성비 짱!!

맛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커피로 사기 충전!!!

무료 이벤트로 아메리카노 얻었다구 기분이가 조크든여😆

오늘도 감사한 하루를 시작해보겠습니다!

 

 

COUPANG

쿠팡에서 추천합니다!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