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cafe

☕ 카페 - 도로라커피 [대구남구카페/대구이색카페/대명동카페]

반응형

 

반가워요 써니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카페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비교적 최근에 방문했던 곳입니다.

친한 동생과 함께 네일아트 받으러 갔다가

근처에 유명한 카페가 있다고 해서 방문했었는데요?

함께 구경해보아요~😃

대명동 계대 근처 귀여운 캐릭터의 스콘으로 유명한

"도로라커피" 입니다.

대학로와 가까운 주택가에 위치해있으며

가정집의 느낌으 살려 우드를 바탕으로 한 인테리어와

넓은 유리창으로 햇살이 스며들어 따뜻함이 느껴져요.

 


도로라커피

📭 대구 남구 중앙대로47길 126(대명동 1893-19)
📞 053-657-2770 / 스마트콜 0507-13812770
🕚 평일 11:00 - 21:00 토요일 12:00 - 21:00  일요일 휴무
☕ 도로라커피, 엔도씨, 카페라데8oz, 12oz, 흑임자라테 등
📝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도로라커피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0 · ★4.34 · 대명동 계대 근처 스콘이 귀여운 도로라 카페

m.place.naver.com

 

지하철 3호선 남산역 2번출구에서 343m 떨어져있습니다.

골목 안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정집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도로라커피!

파란색으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제 생각보다는 소박해보였는데요?

디저트로 소문난 카페라 발이 동동 빨리 들어가고 싶어서 안달이 났어요!

 

 

수기명부 작성하고 안으로 입성했습니다.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눈에 띄어요~

 

 

안은 꽤 넓고 쾌적했습니다.

크게 3가지 공간으로 나뉘는데요?

다 맘에 들었지만 저희는 우측의 방으로 들어갔습니다.

 

 

저는 흑임자라떼와 초코스콘,

친구는 도로라커피와 크림스콘을 주문했습니다.

다양하게 주문해보았어요.

 

 

여기가 저희가 선택한 우측방입니다.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에요.

다음은 우측방 보여드릴게요~

 

 

테이블마다 화병과 꽃이 있어서 마음까지 화사해지는 느낌!

전부 생화랍니다😊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음료와 스콘이 나왔어요!!

보기만 해도 눈이 즐거운 것 같아요~

 

 

☕ 도로라커피 / 5,000원

 

달콤한 크림과 꼬순 맛이 일품입니다.

목넘김도 어찌나 부드럽던지요!~

왜 시그니처 메뉴인지 알겠더라고요~

 

 

☕ 흑임자라떼 / 5,000원

 

달콤한 흑임자맛 라떼에요.

모두가 상상하는 그맛에 부드러움 세 꼬집!!

정말 맛있었지만... 양이 적어서 아쉬웠어요...ㅠ^ㅠ

 

 

흑임자는 제가 정말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양이 정말 아쉬웠습니다.

더 달라..더 달라구우😬

 

 

초코스콘 / 5,000원

 

생각보다는 달지는 않았지만

스콘이 그렇듯.. 잘 부서져서 먹기는 힘들었어요 ㅎㅎ😅

 

 

반으로 갈라보았습니다.

너무 잔인한 처사인가요? ㅎㅎ

 

 

크림이 더 잘 부서져요~

좀 더 촉촉했으면 좋겠는뎅 ㅎㅎ

 

 

크림스콘 / 4,000원

 

꼬소하고 맛있었습니다.

노른자 역할은 황도였더군요 ㅎㅎ 그런데 다 먹으려니 좀 느끼한 감이 있었어요.

커피도 꾸덕하고 흑임자도 넘 달달해서..

역시 스콘=아메리카노인가봐요!!

 

 

좋은 거슨 움짤로도 보셔요!

 

 

대구이색카페 도로라커피!!

오랜만에 힐링되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 리뷰로 돌아올게요~ :D

 

 

스키니피그 아이스크림 흑임자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