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yum

🍽 맛집 - 삼백육백 [대구달서구맛집/상인동맛집/소고기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써니예요 (๑❛ڡ❛๑)

오늘은 또 소고기 매니아로서 소고기 맛집 소개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달서구에 볼 일이 있어서 갔다가 지인과 방문하게 된 식당입니다.

제 블로그에 자주 오시는 분들이라면

제가 얼마나 먹는 것을 사랑하는 지 아실 텐데요~ ㅎㅎㅎ

지인이 모임 때 갔었던 식당인데 가성비가 좋다고 하여 방문 결정 땅땅땅!

"삼백육백"이라는 🥩육류, 고기 요리 전문식당입니다.

소갈비살이 유명한 곳이라고 하는데요.

갈비살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어서 유명한 것 같아요~

코로나 터지기 전이었고, 불금에 방문해서 그런 지

손님이 북적북적해서 10분 정도 웨이팅을 했는데요.

이곳은 늘 손님이 꽉꽉 찬다고 하더라고요.

따로 주차장이 없어서 주변에 주차하셔야 하니 참고 부탁드려요!

 


삼백육백

📭 대구 달서구 상화로 281(상인동 1332-200)
📞 053-642-5557
🕚 매일 16:00 - 24:00 화요일 휴무
🥄 황제양념갈비살, 황제매운갈비살, 황제생갈비살, 전통 삼겹살, 된장국수 등
📄 단체석,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http://naver.me/Gcdgdj7C

 

네이버 지도

삼백육백

map.naver.com

 

본점은 달서구 용산동에 있다고 합니다.

 

 

손님이 많아서 메뉴판도 제대로 못 찍고 흑흑...

 

네이버 플레이스 펌

 

저희는 2명이서 황제생갈비살 한근을 시켰습니다.

양념하고 반반 먹을 까 했는데

친한 언니가 자기 입에는 생갈비살이 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생갈비살만 시켰습니다.

(※나의 철학 - 돈 내는 사람이 시키는 대로 먹는다...)

리뷰를 보니까 양념도 맛있다고 하던데,

나중에 가족들과 한번 방문하여 반반 시켜먹고 싶네요!

 

 

기본 찬은 어묵탕에(여름엔 묵사발이라고 하네요)

상추, 겉절이, 소금장, 마늘, 채소 등이 나오고요.

기본 찬 가지수가 많은 건 아니지만 고기를 생각하면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그렇게 생각하는데에 큰 이유는 바로 불판에 있습니다.

 

 

🍖황제생갈비살 한근 (40,000원)

 

순간, 나오자마자 사진을 찍었어야 하는데,,

배고픈 나머지 까먹고 먹다가 찍어서 양이 작아뵈네요.

 

 

삼백육백에서는 특이하게 불판의 양 사이드에

🧀치즈계란찜과 백김치가 있어요.

고기과 함께 먹을 수 있도록 만든 불판인데요!

저는 굉장히 좋더라고요.

고기가 익는 동안 먹을 수도 있고

리필도 되니까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크,, 굽는 내내 침이 고여 빨리 먹고 싶었어요.

한번 뒤집자 마자 바로 먹으려고 했더니 친한 언니가 눈치 채고

"안 돼! 기다려!"

멍멍이 교육 시키는 줄,,, 😂

가성비 대비 고기 양과 맛은 굿...!!

 

 

시설이 최신식도 아니고 깔끔한 인테리어는 아니지만,

손님이 계속 북적북적이고 직원분들도(무뚝뚝한데 알아서 다 해주심)

바쁘게 일하시고 해서 뭔가 연말 모임에 온 듯한 느낌??

뭔가 진솔한 얘기를 하기엔 힘들 것 같고.. 각종 모임에서 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성비 대비 꿀식당...!!

비록 당장은 코로나 때문에 못 가겠지만 ㅜㅜ

추후에 상황이 되시면

소고기 먹고 싶을 때 한번 방문해보세요❤

https://coupa.ng/bKT4Pq

 

대명축산식품 호주산 곡물 갈비살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