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tory/Sunny mood

🖎 짤털이 - 전광렬짤 모음 1탄

반응형

안녕하세요! 써니입니다.

오늘은 짤털이를 하려고 하는데요.

바로 저의 최애 배우 ✨전광렬 님의 짤입니다.

제가 한때 전광렬에게 빠져서 허우적대던 때가 있었거든요..

하하하...😅

친구들과 대화하며 하루에도 수 많은 짤을 뿌렸던 것을 생각하니...

지금 생각해보니 좀 미쳤던 것 같기도...ㅎㅎ

물론 허준 때부터 지금까지도 찐팬입니다만..

이제는 짤털이를 한 다음 모아두었던 짤을 지우려고 합니다.

사실 지운다고 해놓고 과연 지울 수 있을 지 모르겠네요.

 

내가 좋아서 하는 전광렬 짤모음 1탄

 

 

아무래도 배우 전광렬의 표정이 워낙 다양하고 풍부하다 보니

이런 짤들이 생성이 되고, 또 널리 인기가 있는 듯합니다.

첫 짤부터 함께 고고해보아요!!

 

 

네.. 직장인들의 마음을 담아 만든 광렬짤입니다.

 

 

ㅎㅎㅎ 이건 전광렬이 자신의 기사를 보며 흐뭇해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실제로 이러셨을 지도??ㅎㅎ

 

❤ 러브의 뜻은? = 전광렬

 

나의 최애짤

 

이거 만드신 분..ㅎㅎ 진짜 누구입니까??

찐팬 인정...

 

 

ㅋㅋ 이 광란체스카 시리즈는 제가 만들었습니다.

성질을 들킨 것 같아 면목이 없네요...

 

 

네.. 그렇습니다..

퇴근짤이 이렇게나 많아요.. ㅜ-ㅜ

특히나 한국에는 이런 짤이 많은 것 같아 가슴 아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 배우는 김남길입니다.

김남길도 드라마 연인 때부터 좋아했지만,

전광렬의 얼굴을 붙여놓으니 분위기가 사뭇 다르네요 ㅎㅎ

 

 

조승우씨도 이런 비슷한 유형의 짤로 유명하시죠??

유명 배우라면 사회생활 짤 정도는 하나씩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욕은 자체 가림...

 

요건 팬분들이 써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주셨어요.

한국 팬들 정마알 금손..

 

 

젊었을 때 멋쁨 작살,,,, 인정??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창 올림픽이었을 때 광림픽 시리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진짜 보자마자 너무 웃겨서........ㅋㅋㅋㅋㅋ

 

 

꼭 광렬 님의 팬이 아니어도 써먹을 수 있습니다.

팬들의 센스가 장난이 아니니깐요!

광렬짤 2탄으로 돌아올게요!!😉

 

 

https://coupa.ng/bKPs9c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