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tory/Sunny mood

🖎 짤털이 - 베네딕트 컴버배치짤, 셜록짤 모음 1탄

반응형

안녕하세요 써니입니다...ㄟ(≧◇≦)ㄏ

바로 본론 들어갑니다.

베네딕트 컴버배치

그는 누구인가.

한국인에게는 영국 드라마 셜록의 셜록 홈즈로 유명하지요!

얼굴이 길어서 오이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영국 배우죠!!

전 세계 통틀어 외국 배우 중 저의 최애...❤ 입니다.

 

 

잘생김을 연기하는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 사실 그가 저의 최애 추리소설인

셜록 홈즈의 셜록을 연기한다고 했을 때 굉장한 충격을 받았는데요.

(내가 생각했던 셜록 홈즈는...제레미 브렛 정도)

하지만 셜록 1화를 보고 나서는

아 셜록홈즈는 저 사람인데 그동안 착각했구나? 라는 어이없는 생각을 했죠...

너무 난감하고...사람 마음이 다 이런 가 싶고

저란 사람 참 쉬운 사람... ㅎㅎ

그만큼 캐릭터 분석과 연기를 잘해주었다고 생각합니다.

바로 짤 보시죠!

 

 

현재 잘 알려진 영드 셜록이 방영되기 전,

BBC에서는 파일럿 버전을 먼저 제작했었는데요!

그때 베네딕트(이하 베니)의 모습입니다.

이때도 연기는 정말 좋았어요.

캬~ 10년도 더 된 사진이라고 생각하고 보니 정말 젊네요~!

 

 

여러분 이 청명한 눈동자 좀 보세요..!!!

진심 수집하고 싶은 눈동자입니다.

자칭 눈동자 콜렉터로서 아주 흐뭇하지요~😍

 

 

위 이미지는 영드 셜록이 한창 인기를 끌 때,

한동안 저의 휴대폰 배경화면이었습니다.

셜록 시즌 1~4 DVD 당근 구매했고요..

셜록 관련 물품들 죄다 사들이기 시작했죠..

저의 보물 7호였던 셜롬홈즈 전집이 무색할 만큼...😅

영드 셜록 물품이 많아져버렸답니다.

 

 

특히 존 왓슨 역의 마틴 프리먼과의 케미도 좋았어요!

베니가 76년생으로 5살 동생인데요!

몰랐는데 마틴은 실제로 성격이 굉장히 거칠다고 해요.

존의 부인 메리 역으로 실제 부인(아만다 애빙턴)이 나오기도 했었죠..

(지금은 이혼 상태라는...😥)

연기력 지렸죠..

셜록에는 연기 구멍이 없어서 특히 좋았습니다.

 

 

베니+마틴 조합은 수많은 팬아트와 합성짤을 낳았죠~!

 

 

금손들이 만드신 셜록 컴퓨터 바탕화면용 이미지❣

 

 

베니 수달설....ㅎㅎ

 

 

유명한 난 친구 없어 짤 ㅎㅎ

다른 작품에서의 베니 모습도 함께 보실까요??

귀공자 같은 모습부터 터프한 모습, 바보 같은 모습, 변태 같은 모습,

지적인 모습, 순수한 아이 같은 모습, 인간미 넘치는 모습까지!

다양한 캐릭터와 다양한 연기!

지금 위치에 오기까지 그의 노력들을 볼 수 있습니다.

시대극과 현대물 다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사진이 좀 뒤죽박죽이긴 한데...

재미있게 봐주세요! ㅎㅎ

위 사진은 연기력이 인상적인 단편영화 써드 스타의 한 장면..

 

 

반 고흐를 연기하기도 했었죠~!

잘 어울려서 깜놀..

 

 

1인 2역을 했던 단편영화 인세퍼러블..

여기서도 연기력 지림...👍

 

 

영화 어메이징 그레이스 때도 섹시매력발산 뿜뿜...

 

 

변태 연기 지존을 보여줬던

영화 어톤먼트의 폴 마샬...🤣

 

 

호킹 박사 시절...

빅뱅을 외치던 그 순수한 연기가 잊히지가 않네요!

 

 

연극 프랑켄슈타인의 한 장면입니다.

단순히 이거 보려고 영국 갈 뻔.....ㅎㅎ

베니는 여기서 조니 리 밀러와 투톱으로 연기를 펼쳤는데요!

프랑켄슈타인 박사 역과 크리쳐 역을 번갈아가며 연기를 했습니다.

몰랐는데 예술의 전당에서 라이브 연극을 상영하기도 했었다네요!

신기한 건 조니 리 밀러는 미국판 셜록 엘리멘트리에서 셜록 홈즈로 열연했죠!

루시 리우가 조안 왓슨 역을 맡았고요!

CBS에서 영국의 대표 추리소설을 드라마화한다는 것이 큰 부담이었을 텐데요~

자칫 식상할 수 있는데 왓슨의 성을 바꿈으로써 나름 신박한 출발을 했다고 생각해요.

 

 

영화 스타트렉 다크니스에서의 역할도 좋아하시는 분들이 꽤 많으십니다.

베니는 팬아트도 많아요~

 

 

저작권 문제 시 바로 삭제할게요!!🙋‍♀️

 

 

 

아기였을 때도 귀염뽀짝...💕

 

 

좋은 것은 두 번 보자!!

눈동자 수집가는 또 두근두근.....💓

 

 

스크롤 압박 심하시죠..?😅

사진 넣다 보니 많아졌네요 ㅠ^ㅠ

2탄에서는 움짤로 돌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