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tory/Sunny mood

🖎 짤털이 - 베네딕트 컴버배치짤, 셜록짤 모음 2탄

반응형

안녕하세요 써니입니다...(∩^o^)⊃━☆

베네딕트 컴버배치 움짤 2탄으로 돌아왔습니다.

어제 오늘 날씨가 정말 덥네요~이런 날은 아이스크림을 좀 먹어줘야 하는데

 

오늘은 사진이 아니라 움직이는 사진!

움짤들을 보여드릴텐데요~

좋은 건 크게 보고 또 보고 움직이는 것도 봐야죠!

혹시 아직도 1탄을 못 보셨다면??

1탄부터 먼저 보시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2021.05.10 - [🌙 Story/Sunny mood] - 🖎 짤털이 - 베네딕트 컴버배치짤, 셜록짤 모음 1탄

 

🖎 짤털이 - 베네딕트 컴버배치짤, 셜록짤 모음 1탄

안녕하세요 써니입니다...ㄟ(≧◇≦)ㄏ 바로 본론 들어갑니다. 베네딕트 컴버배치 그는 누구인가. 한국인에게는 영국 드라마 셜록의 셜록 홈즈로 유명하지요! 얼굴이 길어서 오이라는 애칭을 가

sunny-mood.tistory.com

 

먼저, 호킹으로 시작해보아요!!

스타뚜❣

 

이 작품을 찍을 때 베니는 유명 배우는 아니었는데요

연기력을 인정받은 작품이라고 할 수 있어요.

빅뱅이라고 외칠 때 카타르시스가...ㅎㅎ

다음은 셜록 움짤 갑니다.

 

 

모아놓고 보니 움짤이 정말 많은 거 있죠!

구분해서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뒤죽박죽 넣고 있어요 ㅎㅎㅎ

 

 

역시 베니는 사진보다 움짤로 봐야 좋은 것 같아요!!

가만있으면 밀랍인형 같거든요....ㅎㅎ

 

 

나우 셸 위 비긴!!!!!!!!(영알못..ㅎㅎ)

동굴 같은 음성으로 들으니까 한층 더 무게감이 있었어요.

 

 

 

네 여기까지 베니움짤이었습니다.

아쉬우니까 하나 더 남길게요!

너무 많아서 이제 삭제를 하려고 해요...o(* ̄▽ ̄*)ブ

 

 

굿바이 베니🤍

반응형